본문 바로가기
알면 써먹기 좋은 지식

독일 흑인 여자 중 제일 예쁜 카이야 참 (인스타 나무위키)

by ◉∙⏎・❖•▶︎⁍ 2022. 1. 4.
반응형

한 방송에서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로 "BTS 따라 K화장품 사는 한류팬들"이라는 뉴스가 방송되었습니다. 직후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우월한 독일 흑인 여성분의 외모 칭찬이 이어졌습니다. 실제로 정말 곱고 아름다운 모습인데, 이름은 "카이야 참"으로 방송되었습니다. 그녀는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전 항상 한국 드라마를 보는데 드라마에 나오는 여자들을 보면 항상 좋은 피부를 갖고 있더라고요. 그들의 얼굴은 정말 놀라워요. 그래서 K-뷰티가 흥미롭다고 생각했어요.

 

 

카이야 참 그녀는 누구?

그녀의 외모는 전형적인 미인형에 피부도 잡티 하나 보이지 않고, 보통 흑인에게 생각하는 이미지와 다르게 고운 머릿결까지 가졌습니다. 이를 본 한국 사람들의 반응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손님 피부가 더 좋은 거 같아요. 누나 피부가 더 좋은데 근데 엄청 이쁘다.
흑인이 제일 피부 좋지 않나? 인간 완성 최종단계가 흑인으로 알고 있는데.
피부는 백인 → 황인 → 흑인 임. 피부가 하얄수록 쉽게 손상됨. 그런 점에선 우리나라 사람 쪽이 흰색 피부 중에선 제일 좋은 건 맞음.
음 인간에 단계가 있는지는 몰라도 흑인이 태초의 모습에 제일 가깝긴 하죠. 애초에 인류의 시작이 아프리카 대륙이고 거기서 유럽 쪽 네안데르탈인과 조우하는 흐름이니.
피부는 정말 좋은데, 흑인은 저런 모발이 안 나온다고 들었음. 지짐이 가지고 겁나 피거나 가발 혹은 붙이죠. 근데 가끔 혼혈 중에 저런 머리도 있어요.
멜라닌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부색이 어둡고, 자외선 등 유해한 광선을 차단해서 피부 노화가 덜 진행됨. 또한 피부가 두꺼우면 두꺼울수록 같은 멜라닌을 갖고 있어도 피부 노화가 덜 진행되고. 백색증 환자가 일반 태양빛에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르는 화상을 입는 게 멜라닌 색소가 전혀 없기 때문.

 

카이야 참 대표 움짤

이번 뉴스에서 대표적으로 2개의 움짤을 남겼습니다. 출처는 gezip.net입니다. 

카이야 참 정면 움짤 캡처
카이야 참 정면
카이야 참 측면 움짤 캡처
카이야 참 측면

 

카이야 참 인스타그램 나무위키

카이야 참의 인스타그램을 열심히 찾아보았으나, 아직 발견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녀의 일상 모습도 참 궁금한데 말입니다. 왠지 모델일을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녀의 나무위키도 아직은 없지만 조만간 생길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처럼 그녀가 다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낼 것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쵸단 그녀의 모든것 (BJ 스트리머 프로틴스101)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한 번쯤은 본 짤방이 있을 것입니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사진을 남겼던 그녀가 피지컬 갤러리의 프로틴스101에 등장하며, 외모 검증을 마치고 더 많은 인기를 받을 준

icandoth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