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중 AI를 사용한 학생에게 나가라고 하는 교수
영상을 보고 과제를 제출해야 하는데,
학생이 4분만에 과제를 제출하자
교수: 영상을 봤다고?
학생: 네 다 봤어요
교수: 10분짜리 영상 5개를 4분 안에 다 봤다고?
학생: 네
교수: 노트북 꺼내서 보여줘
캡션: 얘가 한번에 영상 5개 (AI에) 업로드하는 거 봄
교수: AI 노트네
학생: 치팅 아니에요
저 영상 다 이해했고 다 질문해보셔도 돼요
전 디테일한 부분에 대해 질문한 거예요
(잘 안들려서 틀릴 수 있음 암튼 치팅 아니라고 주장중)
화면 내용
학생: 5개 유튜브 영상에서 알아야할 내용이 뭐지?
AI: 제공된 텍스트에서 논의된 다섯 개의 유튜브 비디오는 신경다양성, 자기 표현, 그리고 자폐증과 ADHD와 관련된 개인적 경험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다음은 각각의 비디오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들입니다.
1. 미디어를 통해 감정을 표현하기: 창작자가 그들의 경험을...
교수: 과제는 했지만 봐야 했던 영상은 안 봤단 거지
학생: AI보고 대신 보라고 한 거죠
교수: 내 강의실에서 나가렴
학생: 하지만 전 맞는 질문을 했다고요
그게 제일 중요한 거 아닌가요?
교수: 내 강의실에서 나가
넌 0점을 맞을 거야
Best Comment
목적이 심폐지구력 강화인데 차로 움직이면 얻는게 없다는거
레포트를 내라는 이유 = 판단한 것을 자신의 언어로 정리하여 제출하라는 것
이러한 과정들이 사실 성장하는 과정인데 이 성장을 ai 매크로 돌려버리니
이러면 누가 이사람을 쓰겠어 걍 ai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