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사장놈아... 우리 한번 생각을 해보자.
니가 일부러 니가 파는 제품을 잘못 만들지 않았고, 소비자가 이미 그 제품을 사용했으니 환불은 안되고 대신 다음번에 니가 파는 제품을 구매 하면 서비스를 주겠다는거지?
니가 자동차를 샀어. 근데 차에 중대한 결함이 발견된건야. 물론 자동차 회사는 일부로 잘못 만든건 아니니 딱히 잘못한건 아니겠네. 당신은 자동차의 환불을 요구했지만, 어쩌지? 이미 자동차를 한참동안이나 타고 다녔네? 미안하지만 환불은 안되겠어. 음.. 교환도 안될거 같아. 대신 당신이 다음번에도 그 회사 자동차를 산다면 서비스 좀 챙겨 줄게. 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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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일부러 니가 파는 제품을 잘못 만들지 않았고, 소비자가 이미 그 제품을 사용했으니 환불은 안되고 대신 다음번에 니가 파는 제품을 구매 하면 서비스를 주겠다는거지?
니가 자동차를 샀어. 근데 차에 중대한 결함이 발견된건야. 물론 자동차 회사는 일부로 잘못 만든건 아니니 딱히 잘못한건 아니겠네. 당신은 자동차의 환불을 요구했지만, 어쩌지? 이미 자동차를 한참동안이나 타고 다녔네? 미안하지만 환불은 안되겠어. 음.. 교환도 안될거 같아. 대신 당신이 다음번에도 그 회사 자동차를 산다면 서비스 좀 챙겨 줄게. 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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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가 일부러 니가 파는 제품을 잘못 만들지 않았고, 소비자가 이미 그 제품을 사용했으니 환불은 안되고 대신 다음번에 니가 파는 제품을 구매 하면 서비스를 주겠다는거지?
니가 자동차를 샀어. 근데 차에 중대한 결함이 발견된건야. 물론 자동차 회사는 일부로 잘못 만든건 아니니 딱히 잘못한건 아니겠네. 당신은 자동차의 환불을 요구했지만, 어쩌지? 이미 자동차를 한참동안이나 타고 다녔네? 미안하지만 환불은 안되겠어. 음.. 교환도 안될거 같아. 대신 당신이 다음번에도 그 회사 자동차를 산다면 서비스 좀 챙겨 줄게.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