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나나나]
그니까 어떻게 해결하는지 봐야한다고
그냥 반품 처리해버리는 정도로 끝내버리는거면 뭔가 있는거지
사전예약으로 인해 사은품이 꽤 좋은거면 이것만 빼돌려도 돈이 될텐데
그냥 알바들이 빼돌린거면 그 사람들 잡아서 징역살게 하든지 물어내게 해야하는거고
그게 아닌거면 회사차원에서 뭔가 했다는건데
두고 봐야지 뭐
[@bbhkp5]
그런데 보통 그러면 다 보상해주려고 하지 않나?
자기들이 실수한거니까
보상 해주고 들고 튄놈들 잡아다가 배상하게 할텐데
이번에 하는거 보면 교환 얄짤 없이 반품만 받는다는 식으로 얘기가 들려서
단기 알바들이 조금 하는 짓이라기엔 너무 빈상자가 많아보여서
[@히하]
어떻게 처리한다는 애기도 정확히 없고. 아마 상담사가 그렇게 애기를 할수밖에없고
건수가 많아지면 위에서 지침같은게 내려오겠지
아직 사건이 종료된것도 아닌데 이제 이슈화가 되엇는데
뭔 환불로 끝낸다고 그러네
사전예약이면 추가적으로 사은품을 삼성에서 구할수도없을텐데.
Best Comment
쿠친들은 일반 박스 테이프만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