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Best Comment

BEST 1 더이상참지못하겠다  
대신에 뒤지게 힘들지 ㅋㅋㅋㅋ
몸 다치면 쉬어야하고
BEST 2 호랑이형님  
반도체 와라 저거보다 덜 힘들고 더 많이 받는다
BEST 3 열무압지  
대학생떄 알바로 현대제철소에서 일해봄

하는일은 그냥 곡괭이질이라고 설명들음 

제철소에서 웬 곡괭이질? 햇는데

환풍구에 쌓인 철가루들이 쌓여서 그냥 쇳덩이처럼굳음 그거를 청소하는데 곡괭이질로 뿌셔야됨..

환풍구온도가 70도정도됏던거같음  온갖 안정장비다하고 이상한 방독면같이생긴 마스크까지쓰고 곡괭이질하니까

힘들어미치는줄알았음

그렇게 9시출근 해서 12시까지 3시간했는데  30만원받음  시급10만원인가봄

그중에 3만원은 일용직사무소에서 떼감

3시간일하고 27만원벌어서 개꿀인줄알앗는데 다음날 못나감
17 Comments
더이상참지못하겠다 06.27 01:06  
대신에 뒤지게 힘들지 ㅋㅋㅋㅋ
몸 다치면 쉬어야하고

럭키포인트 28,339 개이득

호랑이형님 06.27 01:11  
반도체 와라 저거보다 덜 힘들고 더 많이 받는다

럭키포인트 12,100 개이득

짭맨 06.27 01:44  
[@호랑이형님] 진입장벽 낮음??

럭키포인트 9,865 개이득

캐집 06.27 01:50  
[@짭맨] 공장쪽이 진입장벽 낮음 노가다급임

럭키포인트 9,128 개이득

짭맨 06.27 01:52  
[@캐집] 반도체 공장?
실바 06.27 01:54  
[@짭맨] 단순한거하면됨 현장에서 안전교육만 받으면 다 할 수 있는거

럭키포인트 5,435 개이득

뷰티마스터 06.27 02:32  
[@호랑이형님] 화학약품 독하지 않슴까?

럭키포인트 10,561 개이득

재벌될꺼야 06.27 07:57  
[@호랑이형님] 백혈병 걱정 없나요

럭키포인트 27,066 개이득

트로피 06.27 08:51  
[@재벌될꺼야] ㄷㄷㄹㅇ생명수당

럭키포인트 21,517 개이득

민주가우습죠 06.27 07:55  
근데 월 700은 2공수 풀로 뛰어야지 나오지 않나

럭키포인트 27,036 개이득

공장장 06.27 08:31  
[@민주가우습죠] 그러게 알바 단가로 저게 되나

럭키포인트 6,938 개이득

32세무직모쏠 06.27 08:46  
월 700 ㄷㄷㄷ...

럭키포인트 11,619 개이득

밍구리 06.27 08:53  
일반 사무직보다 배로 힘들고 위험하니까 저렇게 주는거임

럭키포인트 2,909 개이득

화이트 06.27 09:06  
블루오션이네

럭키포인트 4,396 개이득

열무압지 06.27 09:16  
대학생떄 알바로 현대제철소에서 일해봄

하는일은 그냥 곡괭이질이라고 설명들음 

제철소에서 웬 곡괭이질? 햇는데

환풍구에 쌓인 철가루들이 쌓여서 그냥 쇳덩이처럼굳음 그거를 청소하는데 곡괭이질로 뿌셔야됨..

환풍구온도가 70도정도됏던거같음  온갖 안정장비다하고 이상한 방독면같이생긴 마스크까지쓰고 곡괭이질하니까

힘들어미치는줄알았음

그렇게 9시출근 해서 12시까지 3시간했는데  30만원받음  시급10만원인가봄

그중에 3만원은 일용직사무소에서 떼감

3시간일하고 27만원벌어서 개꿀인줄알앗는데 다음날 못나감

럭키포인트 12,691 개이득

eodeoddl 06.27 09:55  
[@열무압지] ㅋㅋㅋ 나도 4시간 단기 알바 해본적 있는데 다음날 근육통으로 기어다님

럭키포인트 18,385 개이득

젠틀맨 06.27 12:02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럭키포인트 7,602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