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Best Comment

BEST 1 오바마  
라섹 10년 넘었는데 안구건조증, 빛번짐 이런 부작용 하나 없다가 2~3년전부터 시력이 다시 떨어짐

그래도 아직 안경을 쓸 정도는 아니고 다른 부작용도 없어서 만족함
15 Comments
썸퍼 06.26 21:48  
렌즈삽입술했는데 안구건조증 그런거 하나없음 개편함

럭키포인트 355 개이득

댕댕 06.26 22:00  
[@썸퍼] 렌삽하고싶은데 난시도 조져서 가격 알아봤는데 600이상이라..ㅠㅠ

럭키포인트 5,706 개이득

스테픈커리 06.27 00:37  
[@댕댕] 예전에 가입한 보험 중에는 질병코드 세분화 전이라서 보험 처리 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것도 다 확인해본거쥬?

럭키포인트 5,723 개이득

크아아오오 06.26 22:29  
[@썸퍼] 얼마에했음
500이상이라 고민했는데ㅡㅡ

럭키포인트 2,064 개이득

SPIDERMAN 06.27 10:25  
[@크아아오오] 저는 2014년초에 했는데 그 때 400중후반이었던 걸로 기억함

압구정 쪽에 있는 병원이구요

럭키포인트 25,309 개이득

오바마 06.26 21:51  
라섹 10년 넘었는데 안구건조증, 빛번짐 이런 부작용 하나 없다가 2~3년전부터 시력이 다시 떨어짐

그래도 아직 안경을 쓸 정도는 아니고 다른 부작용도 없어서 만족함

럭키포인트 16,528 개이득

아이러니 06.26 22:04  
라섹 10년 넘었는데 아직 시력 유지중임. 렌즈낄때ㅡ안구건조증 엄청 심했는데 이후로는 없음

럭키포인트 28,771 개이득

상의만입은곰돌이푸 06.26 22:20  
주식 코인만 안했어도

스마일라식,렌즈삽입 두번은

했겠네ㅡㅜ

럭키포인트 22,939 개이득

자취하고잘취해요 06.26 23:05  
라식했는데 원래있던 안구건조증이랑 난시가 사라짐 개꿀

럭키포인트 25,877 개이득

막내 06.27 04:10  
15년 됐는데 빛번짐 정도만 있고 이외 없음. 일상생활 어려울 정도 아님. 25년 후기 남기러 오겠음.

럭키포인트 25,663 개이득

편의점죽돌이 06.27 07:41  
8년차, 운전 할 때 안경 써야함
라섹 전 워낙 난시랑 이것저것 심해서 그런지
라섹 후 난시, 안구 건조증 오히려 개선됨

럭키포인트 19,099 개이득

젠틀맨 06.27 07:56  
역쉬

럭키포인트 8,970 개이득

쿠크다스아이스크림 06.27 08:33  
그냥 안경 껴야지ㅠ

럭키포인트 307 개이득

아재요 06.27 23:11  
나는 라식하고 16년만에 안경 다시씀. 운전할때 좀 불편해서 쓰기는 하는데 16년동안 행복했다... ㅠㅠ

럭키포인트 8,462 개이득

마데카솔 06.27 23:44  
요샌 스마일이라고 절개도 조금밖에안함 대충 360도 중에 45도정도 하는듯함

럭키포인트 24,698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