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뭔 바라고 이러는줄 알아? = 뭘 바라고 그런다
2. 내가 진상고객 같잖아 = 진상맞고 지도 진상인지 인지한다.
3. 내가 이해를 못해서 다시 물어보는줄 알아? = 이해못한게 맞다.
4. 윗사람 나오라그래 = 똑같은 계급이 나가도 모르면서 그냥 대충 윗사람만 찾는다.
제일 좋은 대처법이 공무원은 몰라도 서비스직에서는 어느정도 권한을 가진 voc전담팀이 있어야한다.
서비스직하면서 제일 사이다 3가지가
1. 택배회사 직원한테 갑질했다가 회사 사장이 고객 대응한거
2. 백회점에서도 비슷한 대응
3. 윗사람 바꾸라고 해서 바꿔줬더만 쌉소리하길래 "고객님은 저희사 맞지 않는것 같으니 사용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는 시원시원한 멘트를 할 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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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가 진상고객 같잖아 = 진상맞고 지도 진상인지 인지한다.
3. 내가 이해를 못해서 다시 물어보는줄 알아? = 이해못한게 맞다.
4. 윗사람 나오라그래 = 똑같은 계급이 나가도 모르면서 그냥 대충 윗사람만 찾는다.
제일 좋은 대처법이 공무원은 몰라도 서비스직에서는 어느정도 권한을 가진 voc전담팀이 있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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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백회점에서도 비슷한 대응
3. 윗사람 바꾸라고 해서 바꿔줬더만 쌉소리하길래 "고객님은 저희사 맞지 않는것 같으니 사용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는 시원시원한 멘트를 할 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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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가 진상고객 같잖아 = 진상맞고 지도 진상인지 인지한다.
3. 내가 이해를 못해서 다시 물어보는줄 알아? = 이해못한게 맞다.
4. 윗사람 나오라그래 = 똑같은 계급이 나가도 모르면서 그냥 대충 윗사람만 찾는다.
제일 좋은 대처법이 공무원은 몰라도 서비스직에서는 어느정도 권한을 가진 voc전담팀이 있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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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윗사람 바꾸라고 해서 바꿔줬더만 쌉소리하길래 "고객님은 저희사 맞지 않는것 같으니 사용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는 시원시원한 멘트를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