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보면 수긍안하고 그냥 무지성으로 계속 짜증내면 배달어플 자체에서 아니면 식당에서 환불해줌.
매장에선 배달료땜시 거진 그냥 먹고떨어지라고 수거안하고 환불처리해줌.어플도 시스템문제인지, 운영방침문재인지 차단못해서 거지색들 계속써먹음.
난 주소 외워서 주문안받고 있음.
배달어플보면 수긍안하고 그냥 무지성으로 계속 짜증내면 배달어플 자체에서 아니면 식당에서 환불해줌.
매장에선 배달료땜시 거진 그냥 먹고떨어지라고 수거안하고 환불처리해줌.어플도 시스템문제인지, 운영방침문재인지 차단못해서 거지색들 계속써먹음.
난 주소 외워서 주문안받고 있음.
별점 리뷰후기 제도는 없애야함
저런게 우리가 좋은 선택을 하기위해 유용하긴하지만 악용사례가 너무 치명적임
우리야 돈 몇푼 날리고 다른집에서 시키면 그만이고 피해규모는 적지만 자영업자들은 악용에 피해입으면 매출 자체에 큰 타격입어서 생계자체가 흔들리기땜에 피해가 너무크다
제대로 운영할거 아니면 없애야한다
온라인 쇼핑도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라 들었음
고객이 상품의 선도 또는 품질 불량을 컴플레인 걸었을때
의심하면 더 큰 컴플레인으로 돌아와서 회사 이미지 + 개인 고과에 문제가 될수 있기에
그냥 컴플레인을 해결하고자 환불을 해줌
회수해서 보면 50%는 사용했거나 일부를 섭취함
선도가 안좋아 버렸다고는 하면 고객의 말을 전부 믿어야 하는 상황 ...
지속적으로 진상짓하면 할수 있는거라곤 본사에 보고해서 관리대상자로 빼는것뿐
IP를 막거나 해당 주소를 차단 할수 없고
블랙리스트 고객들의 요구를 거부하면 각종 블로그와 사이트 심할때는 아무런 증거없이 식약처 또는 시청 또는 구청에 신고함
너무 과장된 일이라고 생각하시는분 계시겠지만
현재 저의 친구가 이것때문에 일하면서 정신과 약을 먹고 있음
현재 배달업 하는데 배달어플에 아무리 항의해도 답은 늘 똑같다. 안된다고 함. 블랙 처리도 안되고 악성 리뷰 고객 대처 해달라해도
'방침 상...' 이 ㅈㄹ 하면서 늘 똑같은 말만 반복임. 근데 배달어플 ㅅㄲ들 앞으로도 절대 배달업체 사장 위해주지 않을거임.
왜냐 고객 블랙 처리하면 지들이 손해거든. 고객이 주문할때 발생하는 수수료로 먹고사니깐ㅋㅋㅋ
가게가 피해보는거? 가게가 피해보는거지 어플회사가 피해보나? 이딴 마인드라 절대 악성고객 대처 안해줌.
이ㅅㄲ들 절대 배달업체 사장들 위해주지 않고, 앞으로도 안그럴거임.
그냥 개진상이어도 최대한 좋게좋게 죄송하다고 머리 조아리면서 마무리하는게 장사를 하는 사람으로써는 최선임.
요즘 이런걸로 뉴스도 많이 나오는데 나라에서 신경써주면 참 고맙겠다. 그럴 일 있을라나 모르겠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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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선 배달료땜시 거진 그냥 먹고떨어지라고 수거안하고 환불처리해줌.어플도 시스템문제인지, 운영방침문재인지 차단못해서 거지색들 계속써먹음.
난 주소 외워서 주문안받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