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실시간인기 > 실시간인기
실시간인기

Best Comment

BEST 1 민트주황노랑  
요즘 제일 재밌음.. 내공 쩌는듯..
BEST 2 김개동  
나도 의외로 3억포인트 꼴고 7만포인트 남았다
13 Comments
민트주황노랑 09.16 18:32  
요즘 제일 재밌음.. 내공 쩌는듯..

럭키포인트 19,312 개이득

표햄 09.16 18:43  
존나 얄밉게 웃김ㅋ

럭키포인트 18,847 개이득

김개동 09.16 18:47  
나도 의외로 3억포인트 꼴고 7만포인트 남았다

럭키포인트 27,970 개이득

촤아 09.16 18:48  
한때 업계 1위.

노력 없이는 절대 그럴수 없었겠지.

럭키포인트 17,034 개이득

열한대치겠다 09.16 18:59  
개그맨들이 진짜 머리가 명석한거 같아

럭키포인트 13,721 개이득

우헤헤 09.16 19:12  
오호

럭키포인트 5,933 개이득

하얀고양이 09.16 19:23  
포인트 싹털림 쉣

럭키포인트 25,541 개이득

오한별 09.16 19:59  
수기로 글쓰는게 뭔가 진짜 뇌에 남는 기분이긴 함

럭키포인트 825 개이득

아이엔율 09.16 20:40  
"당하는 사람도 웃어야 개그다."

럭키포인트 15,137 개이득

히하 09.16 21:52  
깐족의 마왕 ㅋㅋ

럭키포인트 27,370 개이득

맥짱 09.17 10:00  
컨셉 씨게 잘잡고 돌아온듯

럭키포인트 29,069 개이득

물류짬10년 09.17 11:06  
개인적으로 이홍렬 서경석 최양락 좋아함

럭키포인트 10,233 개이득

홍쓰파 09.17 16:30  
개그맨들중에 최고임....
그냥 ㅋㅋㅋㅋㅋㅋ사람자제가 너무 재미남
센스도 쩔고...남을 깍아 내리지도 않고

럭키포인트 19,047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