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이라고 우리나라에도 전문 해운회사가 두개인가 있는걸로암
위에 사진에 나온배들은 사이즈가 큰편에 속하는데 우리나라도 저정도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음
산적형태(석탄처럼 배안에 때려 붓는거), 포장화물(일반적인 컨테이너) 이외에 무게나 부피가 큰 것들을 옮기는데
그냥 뚝딱 실어서 옮기는게 아니라 화물에 맞춰서 배를 조금씩 개조함
개조하는데만 몇달이 걸리는 경우도 있음
그리고 운송할때도 아주 천천히 움직여야되고 날씨가 안좋다고 예상되면 일정을 연기하거나
항해중에 갑자기 기상변화로 큰파도가 예상되면 피항하기도하고
암튼 특수선에 해당됨
반잠수식 중량물 운반선이라고 우리나라에도 전문 해운회사가 두개인가 있는걸로암
위에 사진에 나온배들은 사이즈가 큰편에 속하는데 우리나라도 저정도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음
산적형태(석탄처럼 배안에 때려 붓는거), 포장화물(일반적인 컨테이너) 이외에 무게나 부피가 큰 것들을 옮기는데
그냥 뚝딱 실어서 옮기는게 아니라 화물에 맞춰서 배를 조금씩 개조함
개조하는데만 몇달이 걸리는 경우도 있음
그리고 운송할때도 아주 천천히 움직여야되고 날씨가 안좋다고 예상되면 일정을 연기하거나
항해중에 갑자기 기상변화로 큰파도가 예상되면 피항하기도하고
암튼 특수선에 해당됨
Best Comment
위에 사진에 나온배들은 사이즈가 큰편에 속하는데 우리나라도 저정도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음
산적형태(석탄처럼 배안에 때려 붓는거), 포장화물(일반적인 컨테이너) 이외에 무게나 부피가 큰 것들을 옮기는데
그냥 뚝딱 실어서 옮기는게 아니라 화물에 맞춰서 배를 조금씩 개조함
개조하는데만 몇달이 걸리는 경우도 있음
그리고 운송할때도 아주 천천히 움직여야되고 날씨가 안좋다고 예상되면 일정을 연기하거나
항해중에 갑자기 기상변화로 큰파도가 예상되면 피항하기도하고
암튼 특수선에 해당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