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x통닭에서 파채시켰더니 살짝 맛가서 시큼한 파채 왓길래 전화해서 이거 맛이 조금 상하려고 하는거 같다, 파채만 다시 보내달라고 하긴 좀 미안하니 그냥 버리고 치킨만 먹겟다 라고 햇더니 시큰둥하게 아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전화 끊은 직원 생각나네.. 단호하게 지랄을 햇어야 됏나.. 진상손님 되기 싫어서 그랫던건데 ..
[@변태왕]
위에 둘이 이해를 못한거 같은데
간신이 입장에서는 잘못 튀겼어도 우선 보내고 본다는거야 그리고 넘어가길 바란다고
실수한거 보통 안 하는데 여튼 보내놓고 전화오면 미안 하니까 다음에 음료수 하나 줄게 이런다고
그러니까 이제 다시 손님 입장에서는 무조건 이야기 하라는거지
이정도는 좀 애가 말을 못해도 알아들어줄만한데 이걸 외계어나 두개의 인격이라고 하나 ㅋㅋㅋㅋ
노x통닭에서 파채시켰더니 살짝 맛가서 시큼한 파채 왓길래 전화해서 이거 맛이 조금 상하려고 하는거 같다, 파채만 다시 보내달라고 하긴 좀 미안하니 그냥 버리고 치킨만 먹겟다 라고 햇더니 시큰둥하게 아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전화 끊은 직원 생각나네.. 단호하게 지랄을 햇어야 됏나.. 진상손님 되기 싫어서 그랫던건데 ..
Best Comment
내 경험상 저런거 교환, 환불 요청할땐 진짜 단호하게 말해야 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