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5k 기체정비 출신입니다. 빨간색 파랑색 라이트는 포지션 라이트(전구처럼 생김), 초록색 기따란건 포메이션 라이트로 꼭 네온사인처럼 평면으로 생김. 엔진추력이 아이들~100프로인데 그 이상의 추력을 내려면 에프터버너라고 연소되서 나온 뜨거운 공기에 연료를 직접 분사하여 엄청난 추력을 얻는 장치입니다. 연료소모량이 100프로일때 1000이라면 저거 쓰면 10000정도로 엄청나게 올라감. 100~110(최대치 숫자는 다름)%로 표시되고 가끔 땅에다 기체 묶어놓고 저거 테스트하는데 한 4,5미터 거리에서 봅니다. 이어플러그+방음헤드셋 쓰면 괜춘하게 들을만함.. 사실 최대무장이 아닌한 이륙시에 안써도 추력이 남아도는 F-15K이지만 테스트용으로 이륙시에 한번씩 씁니다.ㅋㅋ 제대하고 나니 귀가 좀 안들리네요 젠장 보상도 없어.
F-15k 기체정비 출신입니다. 빨간색 파랑색 라이트는 포지션 라이트(전구처럼 생김), 초록색 기따란건 포메이션 라이트로 꼭 네온사인처럼 평면으로 생김. 엔진추력이 아이들~100프로인데 그 이상의 추력을 내려면 에프터버너라고 연소되서 나온 뜨거운 공기에 연료를 직접 분사하여 엄청난 추력을 얻는 장치입니다. 연료소모량이 100프로일때 1000이라면 저거 쓰면 10000정도로 엄청나게 올라감. 100~110(최대치 숫자는 다름)%로 표시되고 가끔 땅에다 기체 묶어놓고 저거 테스트하는데 한 4,5미터 거리에서 봅니다. 이어플러그+방음헤드셋 쓰면 괜춘하게 들을만함.. 사실 최대무장이 아닌한 이륙시에 안써도 추력이 남아도는 F-15K이지만 테스트용으로 이륙시에 한번씩 씁니다.ㅋㅋ 제대하고 나니 귀가 좀 안들리네요 젠장 보상도 없어.
[@뷔뷔]
예 맞아요ㅋ 전에 전력화할때 미군조종사가 테스트 하는데 바로 수직상승하고 난리법석 떰ㅋ 울나라 조종사들은 특정한 미션 아니면 하면 안되게 되있어요. 급기동하면 조종사한테 9g가 안걸려도 특정 기체부위에 9g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오버g트립뜨고 특정검사를 실시해야돼서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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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기직전이란 소리니까
그리고 저거 인식도 못함 전투기가 너무 빠르고 높게 날아서 보이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