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차 뒤에 (특히 버스나 큰차)있으면 뜨겁고 더움
2. 요즘 시내에서 보면 핸드폰보고 주행하는 차가 많아서 뒷빵맞는경우가 더러있음 그래서 비교적 안전한 앞으로 감
3. 이게 가장 궁극적인데 가속력이 좋은 오토바이 특성상 차들사이에 껴있으면 답답함. 특히 배달하시는분들은 빨리빨리 가야하는데 차 뒤에 서있으면 신호바뀌고 한참뒤에 출발하는게 돈벌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함.(교통법규 다 지킨다는 조건에서도..)
4. 오토바이의 운용목적 자체가 원래 차간주행으로 인한 기동성확보를 위해 만들어졌고 해외에서는 자동차앞에 자동차 정지선과 횡단보도 사이에 정차를 하게끔 오토바이 정지선이 따로있음.
[@한국전력공사]
사실 이건 나도 차랑 오토바이 둘다 운용하지만
오토바이 타는 입장에서 얘기해주면, 차가 가만히 있으면 오토바이는 알아서 지나가므로 아무 문제가없음..
근데 뭐 차선물고 달린다던지... 아니면 노깜빡이 끼어들기나 선회하면 오토바이 운전자 입장에서는 정상 주행 하더라도 위협을 느낌... 그래서 그냥 차 앞으로 가있는게 맘편하게 느낄때가 많음...
차 운전하는 입장에서 얘기하면 나도 오토바이 운전하지만 배달통 큰거 달고 다니는 배달오토바이 비집고 들어오면 살짝 비켜주긴하지만 그래도 신경쓰이는건 사실임.. 근데 나도 배달시켜먹는 입장에서 늦거나 음식 식어서오면 마냥 유쾌하진 않기때문에 난 오토바이도 타는 입장에서 비켜주거나 사이드로 오토바이 오는거 보이면 그냥 가만히 주행하면 알아서 비켜가드라..
1. 차 뒤에 (특히 버스나 큰차)있으면 뜨겁고 더움
2. 요즘 시내에서 보면 핸드폰보고 주행하는 차가 많아서 뒷빵맞는경우가 더러있음 그래서 비교적 안전한 앞으로 감
3. 이게 가장 궁극적인데 가속력이 좋은 오토바이 특성상 차들사이에 껴있으면 답답함. 특히 배달하시는분들은 빨리빨리 가야하는데 차 뒤에 서있으면 신호바뀌고 한참뒤에 출발하는게 돈벌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함.(교통법규 다 지킨다는 조건에서도..)
4. 오토바이의 운용목적 자체가 원래 차간주행으로 인한 기동성확보를 위해 만들어졌고 해외에서는 자동차앞에 자동차 정지선과 횡단보도 사이에 정차를 하게끔 오토바이 정지선이 따로있음.
제가 심심해서 자전거 타고 쿠팡 배달을 해보니까 알겠더라고요 빨리 많이가야 돈이 되거든요 저는 그냥 매장에서 기다리는데 급한 딸배들은 언제되냐고 지금 안되면 자기 지금 다른 콜 잡겠다 빨리 말해달라 한건하면 얼마했다고 뜨는데 저도 재미로 했지만 9000원 되니까 아 만원 까지만 채워볼까? 만오처넌? 결국 삼마넌 가까이 찍고 집에 들어갔어여; 걍 돈임 돈때문에 하는거임 다른이유? 개소리임
Best Comment
1. 차 뒤에 (특히 버스나 큰차)있으면 뜨겁고 더움
2. 요즘 시내에서 보면 핸드폰보고 주행하는 차가 많아서 뒷빵맞는경우가 더러있음 그래서 비교적 안전한 앞으로 감
3. 이게 가장 궁극적인데 가속력이 좋은 오토바이 특성상 차들사이에 껴있으면 답답함. 특히 배달하시는분들은 빨리빨리 가야하는데 차 뒤에 서있으면 신호바뀌고 한참뒤에 출발하는게 돈벌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함.(교통법규 다 지킨다는 조건에서도..)
4. 오토바이의 운용목적 자체가 원래 차간주행으로 인한 기동성확보를 위해 만들어졌고 해외에서는 자동차앞에 자동차 정지선과 횡단보도 사이에 정차를 하게끔 오토바이 정지선이 따로있음.
이상 설명충 등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