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명이서 티비보는데 김준현이 나와서 면치기라면서 면을 후루룩 소리내며 튀기듯이 먹는거보고 저건 집구석에서 혼자 처먹을 때나 해야지 더럽게 뭔 짓이냐고 대다수가 그러더라.
대중매체에서 면치기가 지네들끼리 한국 고유의 문화인양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며 없던 뮤화도 만들던데 어이가 없다. 소리내서 먹지말라고 식사예절이라고 얘기하면 꼰대문화라며 치부하는던데 이런 애들이 외국 나가서 먹거나 상견례나 격식있고 중요한 자리에서는 또 그렇게 안 처먹어요. 지들도 예의가 아니라는 걸 아는건지 선택적 예의를 지켜요.
[@바다유령]https://youtu.be/nKJjRYWKlvA?t=334 5:34초 부터 보면 후르륵 소리나는데? 다 이렇게 먹는거아님?
여기 후르륵 소리안내면서 먹는다는애들은 대체 어떻게 먹는거야?? 너한테 따지는건 아니고 ㅋㅋ후루룩 안낸다고하는애들 기준이 뭔지 궁금하네
[@던힐1mg]
지금 게시글이나 대부분 댓글 내용의 핀트가 속히 말하는 면치기 행위처럼 후루룩 소리를 과장하여 먹거나 소스나 국물을 튀기지 않고 비교적 깔끔하게 먹자는건데 그냥 면요리 자체에서 아무 소리 안나도록 먹는걸 원한다면 이딴 댓을 왜 다세요 혹시 김준현이 면요리 먹을때 후루룩 빨아서 먹는게 보통 식탁예절에서 올바르다고 생각하신다면 뭘 더 설명해드릴 방법이 없으니 그냥 가던길 가시면 되겟습니다
B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