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얼마전에 TV셋톱박스 안방에서 거실로 옮겼는데 채널이 안나와서
기사불러서 보는데 요금제인가 채널 어떤거 가입했냐 묻더라고 그래서 이런거 이런거 한다 했는데
어 그러면 여기까지 채널이 나와야 하는데 안나오네요 전화해서 서비스망? 전파인지 받고 있는지 확인해보라길래
상담사한테 물어봤더니 잘모르겠다 근데 안나오는거면 서비스 안되고 있는거라고 근데 또 요금은 나가고 있다고 ㅋㅋㅋㅋ
나야 TV안보고 어머니만 보는데 채널을 보던데만 보니까 몰랐던 거임 근데 가입을 이사를 오면서 5년가까이가 넘었는데
언제부터 안됬는지 확인해 달라니까 그것도 안된데 근데 요금은 가입된대로 나가고 우리가 주택사는것도 아니고 아파트 사는데
이거 회사측에서 서비스 제대로 되고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 안하냐고 물으니까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암튼 안한데
더 화난건 그럼 확인 안한 우리도 잘못있다 치고 5년 가까이 낸거 다시 돌려달라해도 안돌려 줄거 같으니까 그럼
저번달 요금까지만 내겠다 하니까 안된다고 이번달꺼까지 서비스요금 추가해서 내야한다고 ㅋㅋㅋㅋ
아니 서비스가 안되고 있었고 너네도 확인안된다면서 백번양보해서 저번달꺼까지만 낸다는데
왜 이번달까지 내야하냐고 매달 요금일 초기화 된지 2틀도 안됬고 전화해서 서비스 요청한게 5일전인가 그러니까
늦게 방문한건 너네고 죽어도 이번달꺼까지는 못낸다 하니까 알아보고 전화준다면서 3-4일을 질질끌고 매번 전화오는 상담사한테
똑같이 설명하고 같은말 반복하고 하다가 여차저차 저번달 꺼까지만 내는걸로 했는데 최소 몇년을 쌩돈 날린건데
이새기들은 진짜 배가 불렀구나 며칠전에 잇섭 KT도 그렇고 기사분들은 양심적이구나 쟤네도 크게 터져서 반성 좀 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