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롤롤요로]
기업의 기술수준과 경제가치는 일치하지 않지만 경영진의 비전 디시전로직 회사의 펀더멘탈에 끼치는 영향 근본력 딸리는 후발주자가 어떻게해서도 얻을 수 없는 프리미엄 브랜드 좀 아시는 분이면 이게 천문학적인 돈을 투자해도 얻을 수 없는 것이라는걸 아실겁니다.
앞으로도 저런 투자기회는 많이 없을 겁니다.
[@Quanx]
니는 지금 비유를 잘못들고 있고 개멍청한 소리는 너가 하고 있는거다.
니가 타고 다니는 차의 안전관련 기술 대부분이 다 볼보가 특허를 풀어버려서 다른 회사들도 사용하고 있는 기술들인걸 그걸 말해주고 있는데 딴지도 걸거면 똑바로 걸어야지
뭔 븅같은 소릴 하고 자빠졌냐
[@개피]
?? 취게가서 내가 뭔 차 타는지 검색해보라니까 그것도 안하고 왔나보네?
나 볼보차 안타 포드차 타지 ㅎㅎ
니가 말하는 세계 판매량 따지면 페라리 람보르기니 맥라렌 이런애들은 뭐 듣보잡 중 듣보잡이게? 안전은 기본이라면서 왜 안전문제로 기사 나오는 차들이 수두룩하냐?
내가 언제 볼보탄다고 자위질함 ㅋㅋ?
그리고 뭣도 모르면서 짱깨차 짱깨차 하는데 자본만 지리자동차에서 대주는거지 기본적인 설계부터 디자인 모두 스웨덴 본사에서 다한다 ㅇㅇ
진짜 뭣도 모르면 겨오르지말고 걍 닥치고 니 할일이나 해
가만있으면 반이라도 가니까
[@개피]
ㅇㅈ. 볼보는 자기네 본사 반경 10km 이내의 거리에서 볼보차 사고가 나면 그 현장으로 와서 현장 사진 찍고 차를 회수해 간다고함. 왜냐하면 사고난 차량이 얼마나 찌그러졌고 어느 부분이 강도가 약한지, 탑승자가 얼마나 다쳤는지 보고 그 부분들을 보강을 해가지고, 다음 후속모델들을 더 안전하게 만든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