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인적인 생각임. 기사봤는데 나이에 따른 인지능력 저하도 고려대상이 되야되지 않을까 싶음.
이미 노년층에서 수없이 브레이크랑 엑셀 착오로 페달블박으로 명확한 증거로 증명된 사고들도 많고 사람 뇌라는게 굉장히 속이기 쉬운거라..
일부러 급발진으로 전자조작해서 실험한 영상들도 제법있음. 브레이크 왠만한 힘도 아니고 온힘을 때려박아서 밟으면 제동될 수 밖에 없는 구조라하고
그리고 풀악셀인데 속도증가가 크지 않아서 자동차 결함이라는것도 모순점이 있는게 브레이크랑 같이 밟았을 가능성은 아예 배제하면 안되는거임. 엑셀을 브레이크라 굳게 믿고 밟아도 안서니깐 왼발을 써서 브레이크까지 같이 밟았다거나 안멈추니 오른발 이리저리 대면서 같이 눌렸을 경우도 있고 그런 상황도 다 고려해봐야되는데 아무튼 안타깝긴하지만 허점이 많은 주장같음.
실험도 제조사 말처럼 동일한 상황도 아니고 도로 통제한 다음 전문드라이버 운전하에 실험하는거 자체가 이미 완전히 다른 상황이고
분명 급발진은 있음. 한문철에서도 진짜 급발진으로 인정받은 사례들 몇개 있었고 한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페달 오조작 같음..
Best Comment
유족이 재현도하고 그랬지않나
받아들이기 쉽지않으실듯..
정리 좀 잘 되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