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요즘 무신사같은 곳 보면서 느끼는 점

파오리퍄퍄 24 9199 25 0


 


ㄹㅇ 처음보는 브랜드들 천지라 대체 뭘 사야할지 모르겠음

인기 품목 보면 무슨 대학 이름 아니면 첨 보는 영어때기만 한가득임

그렇다고 예쁘거나 가격이 마냥 저렴한 것도 딱히 아니라 골치가 아파짐

 

+ 이십대 후반부터 3040 타겟으로 나온 요즘 브랜드들

컨셉추얼이니 컨템포러리니 하면서 가격 거품이 해도해도 너무 심함

Best Comment

BEST 1 크아아오오  
난 걍 브랜드 싸게 나오면 삼
지오지아 올젠 에디션 지오다노 프로젝트엠
이런것들 시즌 끝나면 오지게 싸게 나옴
어린애들처럼 스타일좋게 입고 다닐일없고
그냥 흉하지 않게 입기 딱좋음
BEST 2 개아련  
걍 무탠다드 입으면 됨. 삶의 빛줄기임. 무탠다드 없었으면 지금 나는 어떻게 살았을지..
24 Comments
혜정이 07.10 21:37  
진짜 가격이 미쳤어..

럭키포인트 3,307 개이득

개아련 07.10 21:37  
걍 무탠다드 입으면 됨. 삶의 빛줄기임. 무탠다드 없었으면 지금 나는 어떻게 살았을지..

럭키포인트 9,390 개이득

연구소 07.10 22:38  
ㄹㅇ 품질이 또 나쁘지가 않음

럭키포인트 25,493 개이득

크아아오오 07.10 21:48  
난 걍 브랜드 싸게 나오면 삼
지오지아 올젠 에디션 지오다노 프로젝트엠
이런것들 시즌 끝나면 오지게 싸게 나옴
어린애들처럼 스타일좋게 입고 다닐일없고
그냥 흉하지 않게 입기 딱좋음

럭키포인트 5,474 개이득

갓정연 07.11 04:29  
본인이 어려보이면서 깔끔하고 스타일리쉬 하게 코디 하려는거 아니면
딱 저 브랜드에서 기본 타입으로 나오는거나 무지로 나오는 계절별 종류별 상의 잘 고르면 됨
바지도 시즌 오프 하면 싸게 나오니까 슬랙스 치노팬츠 기본청바지(연청,중청,진청,검정) 같은거 사이즈 있는거 싸게 고르면 무난하게 몇시즌 입음
추가로 스파오 탑텐 폴햄 같은 SPA 브랜드도 세일 들어갈때 기본템들 챙기면 1~2시즌은 뽕 뽑고 다시 세일 하는거 사면 됨
패션 어렵다 느끼면 어설프게 유행 따라가지 말고 기본만 하면 됨 색상도 원색이나 어렵게 컬러감 추가 말고 기본만
상의 하의 신발 까지 셋팅 했을때 색상이 3개 이상 안넘게 코디하면 실패는 없음
검정 상의에 베이지 하의 거기에 검정 신발 2가지 색상으로 깔끔한 룩 바로 나옴

럭키포인트 12,446 개이득

狗屋国王 07.13 06:11  
싸게 어디가서 사요?
나도 싸게 사고싶우!

럭키포인트 18,025 개이득

크아아오오 07.13 11:01  
네이버에서 알림설정해두면
해당상품 세일할때 연락옴

럭키포인트 18,639 개이득

signalpark 07.13 15:44  
이거 ㄹㅇ 맞음
어플 굿웨어몰 받으셈 이게 신성통상 계열 옷들 다 파는 곳인데 시즌 떨이 or 작년 상품들 싸게 나올 때면 그냥 싼게 아니라 걍 재고 정리 수준으로 싸게 나옴
단 세일 안할 때 사면 싼 수준이 아님. 중요한건 시즌 끝날 때 or 시즌 지난 상품 사는거

직업 특성상 정장도 좀 필요한데 어차피 출근용이면 여기서 지오지아나 앤드지 정장 세일할 때 사면 어떤 때는 8-9만원 때 로 괜찮은 세트 하나 삼 정장 어쩌다 한번 입는 사람 아니고 거의 매일 입다시피 하면 여기서 싼걸로 여러벌 2-3년 입고 새로 사는게 백배 나음

럭키포인트 22,444 개이득

TopTeemo 07.14 06:32  
저도 딱 이런 생각.

그리고 가장 훌륭한 코디는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운동해서 어깨 펴고 가슴 집어넣고 목 세우고 다니면 훨씬 보기 좋음

럭키포인트 17,428 개이득

opggvtuccw 07.10 21:55  
저거 기철이 아니잖아

럭키포인트 179 개이득

방구공장 07.10 22:16  
무신사 스탠다드 강추여!!!

럭키포인트 6,938 개이득

댓글정상여부판독기 07.10 22:24  
셔츠이쁘길래 얼마지 하고 봤는데 69,000원

럭키포인트 14,321 개이득

유라로렌스 07.10 22:37  
무탠다드 ㄹㅇ 진리다

럭키포인트 9,338 개이득

kmin9102 07.10 23:16  
그냥 솔타시중 회사다니면 타시가나은듯

럭키포인트 13,770 개이득

용모단정상수 07.10 23:52  
나 옷 안입어

럭키포인트 6,906 개이득

고민 07.11 00:20  
기본템은 무탠다드로 가고
청바지는 그냥 일본브랜드 오래된거 하나사서 10년입고
셔츠는,, 델디오 할인할때 삼,,
프린팅 티셔츠는 브라바도 락티셔츠

근본있는 브랜드 아이템 하나씩 모아서 10년 입는단 마인드 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0,020 개이득

네온 07.11 08:12  
요즘은 탑텐이랑 유니클로만 가는거 같은데.. 회사 입고 다니기에 이만큼 좋은게 없음

주말에 입는거는 전부 스노우피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6,112 개이득

dkslddlsks 07.11 10:46  
패션쪽에서 일하는데 무탠다드나 스파브랜드의 가격이 저렴하건 그만큼 케파가 크기 떄문에 개당 단가가 싸서임

특히나 무탠다드의 경우 pb브랜드라 수수료도 안 나가고 최대 패션 플랫폼에서 아무런 지불없이 모든 배너 구조 노출 가능함 인프라도 좋고

하고 싶은 이야기는 도매스틱 브랜드 중에 어느정도는 퀄리티 별로 좋지도 않은데 감성값으로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는 몇몇 브랜드도 있지만 대부분은 공임비나 원단 이런게 말도 안되게 올랐음. 정말 잘 나와야 영업이익율이 10~15프로 정도

근데 패션쪽은 다품종 1차 제조업이라 아무리 잘되는 브랜드라 해도 똥재고는 시즌마다 생김. 단순히 또 후려치기 해서 판매하기엔 브랜드 감도 떨어지는 일이고 안팔자니 재고 부담 및 유지비가 오르고,,,,

모든 산업이 쉽진 않지만 그냥 요즘 옷값 올라가는 거에 소비자들이 이해 못하는 부분이 있는거 같아서 써봤음

럭키포인트 8,652 개이득

젠틀맨 07.11 10:59  
집근처 프리마리오에서 2~3만짜리 대충 입는데

럭키포인트 23,662 개이득

狗屋国王 07.13 06:11  
나는그냥 인터넷쇼핑몰 =ㅁ=;;
미미짱의복수 07.13 08:25  
ㄹㅇ거품 개심하긴함...

럭키포인트 22,765 개이득

아이피밴 07.13 20:00  
ㄹㅇ 별의별 븅신같은 핑계대면서 가격 시원하게 올리는거 진짜 개꼴불견
국내 도메스틱 새끼들이 언제부터 참..ㅋㅋㅋ

럭키포인트 9,274 개이득

버블티 07.14 00:35  
난 아울렛가서 9900원짜리
사서 입음 ㅅㅅ

럭키포인트 8,797 개이득

복실몽실 07.15 11:06  
옷도 가격에 거품이 너무 끼어있다고 생각해서 원가주고 잘 안 사게 되는 듯. 요즘은 무신사 클리어런스나 균일가 세일하면 9,900원 12,900원 이런 거 중 보고 필요했던 아이템이나 괜찮은 옷 있음 사는데 너무 만족 중ㅋㅋㅋㅋ 원가 주고 살 필요가 없다

럭키포인트 14,618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