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23 Comments
중구가시키DNA 10.18 12:15  
라그하임 하고싶다

럭키포인트 5,496 개이득

황금백수 10.18 12:16  
[@중구가시키DNA] 추억의 게임이네용 ㅋㅋ 라그하임이 불칸이랑 휴먼 두종족 나오던 게임맞나

럭키포인트 5,560 개이득

중구가시키DNA 10.18 12:21  
[@황금백수] 요정같은 애들도 있었던거 같은데 명칭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ㅋ
찾아보니 19주년된 게임이네....초딩때 재밌게 했었는데
카드 10.18 12:21  
[@황금백수] 카이립톤 에이디아까지

럭키포인트 4,734 개이득

촤아 10.18 12:16  
제대로 게임회사 운영하는곳이 없지

럭키포인트 10,818 개이득

실바 10.18 12:29  
규제를 하도 해대니 그럴만도 하지

럭키포인트 12,672 개이득

째까 10.18 12:29  
게임이랑 1도 관련없는 곳들 뿐이네

럭키포인트 1,333 개이득

JohnNa 10.18 12:35  
다 퍼블리려들이자너 ㅋㅋㅋㅋㅋ
개발 안한지 오래 ㅋㅋ

럭키포인트 18,236 개이득

정휘인 10.18 12:37  
택티컬커맨더스 하고싶다 ㅠ

럭키포인트 19,265 개이득

오수형 10.18 12:40  
사실상 게임 도소매업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0,736 개이득

coway 10.18 12:43  

넷마블 코웨이

럭키포인트 14,508 개이득

상의만입은곰돌이푸 10.18 12:47  
엔터 한류보다 한국게임이 더 잘나가는데

정부는 제한,억압할 생각만 하고...

럭키포인트 5,074 개이득

마지노 10.18 13:27  
가챠로만 물든... 게임들

럭키포인트 25,146 개이득

Qqbxj2342s 10.18 13:30  
신작 개발할 생각은 있을런지 모르겠네

시장 조사는 하긴함? 맨날 잘나가는거 포맷만 따오거나 베끼기 뿐이잖아
한국이 게임 잘만들기는 개뿔 다 중국빨이지

겜을 돈으로만 보고 새로 뭐 만들 생각은 안하고 하나 만들고 한계까지 뽑아먹으려고 10,20년 뻐팅기면서 추해지는데 게임 평가하고,질이 좋아질리가

윗대가리서 부터 게임에 애정을 쏟아 붓는게 아니라 걍 돈덩어리로 보는데 재밌을리가 있나

럭키포인트 20,677 개이득

원엽이 10.18 13:44  
이미 김치게임은 미래가 없다고 생각한거 아님? ㅋㅋ

럭키포인트 21,663 개이득

회군참모총장 10.18 14:43  
기업이 사업확장하고 투자하는게 뭐가 문제임?

럭키포인트 16,948 개이득

황가네떡볶이 10.18 19:41  
[@회군참모총장] 그러니 붕신겜만 나오지

럭키포인트 29,682 개이득

회군참모총장 10.19 11:26  
[@황가네떡볶이] 그럼 그 기업은 알아서 망하겄지
붕신겜 말고 갓겜해라
히하 10.18 15: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3,514 개이득

알토란 10.18 16:57  
솔직히 게임산업이 엄청난 고부가가치사업인데
정부규제가 너무심하긴함
근데 모바일게임은 거의 내수보고 하는건데 리니지같은겜은  예전에 나라 국민들 좀먹는 아편이나 다를바없음
모바일겜쪽에는 좀 강력한 규제가 있어야할거같다..

럭키포인트 13,925 개이득

개집킹왕 10.18 21:20  
내 갠적인 생각으론 베끼기론 중국만도 못해버렸음. 그렇게 다 가져다 베껴서 만든 결과물들이 하나 둘씩 나이들어 썩어가고 중국에선 잘 베껴서 유저들에게 어느정도 재미를 줄 정도에 양산형 게임을 만들 수준까지 올랐는데 한국 겜은 양산형 조차도 개 죡노잼이더라... 이번에 원신보고 느끼는 바가 커졌음.

럭키포인트 20,804 개이득

이프온리 10.18 22:51  
넷마블 의장 방준혁은 방시혁하고 형제임.

럭키포인트 23,812 개이득

시찰 10.18 23:07  
근데 투자한곳들 다 나쁘진 않네

럭키포인트 22,118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