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해운대 신축건물

빻요미 33 5774 4 0

13c643ebdb9acb26210bda2878ac2863.jpg

이 같은 황당한 상황이 벌어진 것은 두 아파트가 상업 지역에 있기 때문에 벌어진 특수한 상황이다. 현행 건축법상 상업지역에 짓는 건물은 주거지역에 들어서는 건물들과는 달리 일조권이나 조망권을 확보할 의무가 없다. 인접대지 경계선에서 50cm 떨어진 곳에서라면 얼마든지 건축 허가를 받을 수 있다

Best Comment

BEST 1 다드다리오  
와 각자 다른 아파트에서 섹,스할 수 있겠다
BEST 2 왕감자  
[@천우희] 그게문제가 아니라 원래 있던곳은ㅠㅠ집값 순식간에 1억이상 떨어지겄는데ㅠㅠ개불쌍하다
33 Comments
표햄 09.16 18:53  
저걸 허가 내주네ㅋ

럭키포인트 27,285 개이득

혀으니 09.16 21:40  
[@표햄] 먼저 지은건물은 짓기전에 앞땅주인(건설사)하고 얘기해서 서로 얼마씩 띄우자고 했어야맞지
상의안하고 100% 최대한 앞경계에 가깝게지어서 자기 조망만 좋게해서 분양하려고했으니깐
저렇게된거고 나중에지은 앞건물도 니가 겨우 50cm만띄워? 니조망편의봐준다고 내가 손해볼순없지하구
너한번엿되봐라하고 자기도 경계에서 50cm똑같이 띄운거
그냥 병sin  VS  병sin 싸움

럭키포인트 12,194 개이득

원쮸츄 09.16 22:05  
[@혀으니] 자강두천?

럭키포인트 21,102 개이득

쌉개피 09.16 18:55  
저건 허가내준 지자체를 조져야 하는거 아닌가

럭키포인트 21,646 개이득

천우희 09.16 18:56  
저걸 보고도 들어가는 사람이 있어?

럭키포인트 16,793 개이득

왕감자 09.16 19:16  
[@천우희] 그게문제가 아니라 원래 있던곳은ㅠㅠ집값 순식간에 1억이상 떨어지겄는데ㅠㅠ개불쌍하다

럭키포인트 10,788 개이득

니콘캐논 09.16 18:57  
오피스텔은 주거지전용이 아니므로 법적으로 가능.
인천에 개많지

럭키포인트 16,934 개이득

고민 09.16 18:59  
이야시발.. 저건좀...
창문사이에 판자하나 두고 넘어다닐수도있겠다

럭키포인트 28,498 개이득

논란판독기 09.16 19:02  
법이 개병1신이네 ㅋㅋ

럭키포인트 15,892 개이득

웃는남자 09.16 19:02  
양심없닼ㅋ

럭키포인트 19,886 개이득

다드다리오 09.16 19:02  
와 각자 다른 아파트에서 섹,스할 수 있겠다

럭키포인트 1,064 개이득

웁스야 09.16 19:42  
[@다드다리오] 50cm 넘음?

럭키포인트 25,047 개이득

다드다리오 09.16 19:54  
[@웁스야] 아니 남자가 걸쳐서 누운다음에 중앙부분에 여자가 올라가서 cow girl position 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
김치찌개 09.17 00:19  
[@다드다리오] 그럼 각자 다른 아파트가 아닌데?

럭키포인트 9,678 개이득

송하영 09.16 19:06  
진짜 그냥 옆집 다보이겠네;;

럭키포인트 13,295 개이득

촤아 09.16 19:07  
ㅂ신싸움이네

럭키포인트 8,601 개이득

개집넷 09.16 19:10  
오랜만에 갔는데 깜짝 놀람 저렇게 지어서

럭키포인트 25,006 개이득

우헤헤 09.16 19:11  
둘다손해지 뭐

럭키포인트 4,586 개이득

서울시장 09.16 19:13  
창문으로 넘어다니겠네

럭키포인트 14,636 개이득

가을여행 09.16 19:13  
양쪽에서 창문열고 겸상해도 되겠네..

럭키포인트 14,023 개이득

비질란테 09.16 19:28  
진짜 양아치들 ㅋㅋ

럭키포인트 19,404 개이득

개집아저씨 09.16 19:34  
건물 뒤에 공간있어요

럭키포인트 1,572 개이득

세라공주 09.16 19:40  
[@개집아저씨] ㅋ 기둥 뒤에 공간있어요

럭키포인트 1,339 개이득

하늘가을 09.16 20:09  
건설사만 개이득이네

럭키포인트 3,654 개이득

콘샐 09.16 20:16  
이건지 아닌지모르겠는데
이게 앞건물이 먼저짓다가 망해서 몇년동안 방치됨
그리고 나서 뒤에 건물이 완성됨

앞건물이 다른 회사에 인수되서 짓기 시작한 그거아닌가

럭키포인트 29,334 개이득

Espresso 09.16 20:40  
[@콘샐] 그건 센텀에 있는거고

저기 뒤에 완공된 아파트는 2005년 완공, 입주한 비치베르빌 이라는 아파트 입니다

럭키포인트 15,985 개이득

똥개님아 09.16 20:25  
공무원 잘못인가?

럭키포인트 14,719 개이득

요리조리 09.16 20:58  
진짜 중국이랑 다를게 없어보여 저런거볼때면

럭키포인트 25,699 개이득

한대치겟다 09.16 21:01  
중.....국......이 아니라.......한.....국......?

럭키포인트 13,440 개이득

아베대갈빡에원폭투하 09.16 21:32  
저거 한번 겪어봤는데
다른 문제가 소음 진짜...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공사 소음 진짜...
소음때문에 살인충동 왜 일어나는지 느낀적 두번있는데 한번은 저렇게 붙어있는 공사 소음 겪었을때랑
다른 한번은
십년지난 지금도 기억하는데 대학교때 학교앞 원룸 자취하는데 내 집이 2층이였음
주방 창문 바로 아래 주차장인데
소음기 조온나 개 ㅈ같이 바꾼새끼있었는데
아침8시,저녁8시,가끔 새벽 1시
시동만걸어도 창문이 약하게 덜덜거릴정도인데
애미뒤진새끼가 공회전 3분정도 풀악셀밟음ㅎㅎ
첨엔 겨울이라 그러나 넘어갔는데
3달동안 지속됨
소음에 좀 예민한 편이라 자다가도 잘 깨는데
3달겪고나니 아침 7시정도만되면 심장두근거리면서 눈떠짐
참다참다 멱살잡고 경찰부를때까지 안놔줌
진짜 맘같아서 다 때려부수고 매치기로 대가리깨고싶은데참았네
건물주한테도 전화해서 이 건물에서 살인 나는거 보고싶지않으면 내보내라고 했더니 일주일뒤에 나감

럭키포인트 7,974 개이득

말술소녀밍키 09.17 09:49  
[@아베대갈빡에원폭투하] 심장두근거린거 이해함..
히하 09.16 21:56  
영화 찍나?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8,724 개이득

말술소녀밍키 09.17 09:48  
이건좀...

럭키포인트 6,684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