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8 Comments
씨발존나이쁘네 02.14 21:47  
슬리피 세피아 오너임???

럭키포인트 21,237 개이득

GV80Bmw530i 02.14 22:25  
[@씨발존나이쁘네] ㅇㅇ https://youtu.be/4cX3N4zlMeA
실제 슬리피의 차임

럭키포인트 22,217 개이득

씨발존나이쁘네 02.14 23:14  
[@GV80Bmw530i] 링크 ㄱㅅㄱㅅ!!!!
Choiza 02.14 21:51  
와... 세피아 어렸을때 아버지 새차 ㅋㅋㅋㅋ
요즘에 여쭤보면 아주 욕나오던 기아차라고 했음

럭키포인트 9,397 개이득

제리배 02.14 22:17  
이쁘다 말이지

럭키포인트 1,899 개이득

나즈귤 02.14 23:41  
캐피탈, 에스페로

럭키포인트 35,299 개이득

시펄 02.14 23:59  
군대때 감독관 마누라 차가 세피아 수동이라 몇번 얻어타고는 했는데...ㅋㅋ

럭키포인트 32,309 개이득

조이야같이살자 02.15 04:23  
나 입대하는 날 아는 형이 세피아2로 논산까지 배웅해 줬는데

럭키포인트 3,289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