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운석에 맞은 최초의 사람과 운석에 맞아 숨진 최초의 사람 (사진포함)

에그몽 0 1000 4 0

운석에 맞은 최초의 사람과 운석에 맞아 숨진 최초의 사람 (사진포함) 운석에 맞은 최초의 사람과 운석에 맞아 숨진 최초의 사람 (사진포함)

(첫번째 사진) 
운석에 맞은 사례중 최초의 사례는 1954년 11월 30일에 발생한 알라배마 주 오클리지에서의 앤호지스 사건이다.
앤 호지스라는 이름의 여성은 집에서 평소와 다를바 없이 소파의 이불 아래에서 포근하게 낮잠을 자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큰 굉음과 함께 지붕을 뚫고 들어온 운석은 그녀의 대형 라디오 콘솔에 부딪힌 후 몸쪽으로 튕겨져
왼쪽 복부에 큰 피해를 입혔다. 그녀는 부상을 입었지만 다행히 의식이 돌아왔고 회복까지 하였고 죽음을 피해갈 수 있었다.



(해당 사건은 사진없음) : 형들 찾아주셈
하지만, 2022년 1월 1일 인도 무르시다바드에서 발생한 이야기는 실제로 사망한 사례이다.
타밀 나두 출신인 카마라즈라는 남자는 걷다가 운석에 맞았다. 운석 충돌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Kamaraj는 그 결과 사망했다. 이 사건은 알려진 역사상 운석 충돌로 공식적으로 기록된 최초의 사망이다.



(두번째 사진)
같은지역에서 발생했던 사건인, 2016년에는 인도 남부 타밀 나두에서 소형 건전지만한 크기에 무게가 11g인 운석에 맞은 것으로 추정되는 버스 운전기사가 사망했으나, 이후 NASA와 인도 천체물리학회는 사망 원인이 운석은 아니라고 발표한 바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