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Best Comment

BEST 1 부자  
지금 시기 용돈이라해도 어마무시한데.. 저때는 와.. ㅋㅋㅋㅋ
11 Comments
부자 07.05 09:38  
지금 시기 용돈이라해도 어마무시한데.. 저때는 와..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7,374 개이득

이게뭐야 07.05 09:59  
수입 오렌지족의 입장?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776 개이득

장구사마 07.05 10:09  
30년 전 3~4백이면 어후 지금 한달에 3~4천은 쓰는거랑 맞먹을듯 ㄷㄷ

럭키포인트 6,808 개이득

딸딸이아빠 07.05 12:41  
와 난 15년전에 50받고 개풍족했는데 ㅋㅋ 쟤넨뭐야

럭키포인트 21,720 개이득

철가면 07.05 12:53  
ㅋㅋㅋㅋㅋ.용돈 무엇...

럭키포인트 3,433 개이득

흙퍼먹지말랬지 07.05 14:12  
쩌네...

럭키포인트 13,134 개이득

트로피 07.05 15:20  
난 90년대에 하루 300원씩 그마저도 학교 안가는 일요일 제외하면 한달용돈이 7800원이란건데 가성비 ㅅㅌㅊ 아들내미였네..
지금 아버지한테 전화해서 imf전에 월급 얼마버셨냐니깐 90년대초 쯤에 200 쫌 넘었을껄 이러시는데 ㄹㅇ가성비 좋은 아들이였음
상의만입은곰돌이푸 07.06 10:42  
저때 떡꼬지가 100~200원
핫도그가 300원할땐데

럭키포인트 2,318 개이득

시공각은살아있다 07.07 19:50  
염통꼬지 하나에 100원 200원 하던시절 아님??

럭키포인트 25,537 개이득

Privilege 07.07 22:16  
93년도에 띠용

럭키포인트 27,221 개이득

개집커플 07.11 18:47  
지금 최저시급이 만원 조금 안되는데 그당시 최저시급 1000원 안되던 시절에 3-4백이면 지금으로 3-4천 용돈으로 썼다는건가?
몇달 모으면 슈퍼카 쌉가능이네

럭키포인트 23,076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