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22 Comments
키썸 01.13 18:31  
좀비 생존 서바이벌 ㅇㄷ

럭키포인트 5,952 개이득

츤데레너부리 01.13 18:43  
행보관:흐뭇

럭키포인트 9,802 개이득

김초보 01.13 19:45  
좋아보인다  했더니  비싸서 그런거였군..

럭키포인트 184 개이득

김세정 01.13 20:08  
비리만 없어도 육군 제식장비 가능할듯

럭키포인트 29,145 개이득

팽현숙귄카 01.14 10:26  
[@김세정] 특전사애들한테 보급하면 좋을듯

럭키포인트 24,253 개이득

에스에스지닷컴 01.22 12:20  
[@팽현숙귄카] 일반병들은 절대 주면 안됨 ㅋㅋㅋㅋ
사고 ㅈㄴ 많이 날듯 ㅋㅋㅋ

럭키포인트 21,114 개이득

팽현숙귄카 01.22 13:13  
[@에스에스지닷컴] 일단 고장이ㅋㅋㅋ
veryvery 01.13 20:09  
dhk

럭키포인트 14,951 개이득

블랙맘바 01.13 20:17  
쎄보인다

럭키포인트 16,663 개이득

레깅스 01.13 21:47  
ㅈㄴ멋잇다 저런거 사면 윈터솔져같이 간지나지나여?

럭키포인트 26,488 개이득

병신은약도없다 01.13 23:06  
군대서 야전삽 써본거라고는 A텐트 치면서 물길 만들때 밖에 없지.

럭키포인트 9,575 개이득

개장수 01.14 00:18  
[@병신은약도없다] ㅋㅋㅋㄹㅇ 혹한기때도 비도 안오는데 얼어있는땅 헤드고정도 잘안되는 야전삽으로 판다고 ㅈ같았는데ㅋㅋㅋ

럭키포인트 1,035 개이득

개순이 01.13 23:49  
보급 되면 수입만 오지게 하거 쓰면 개갈굼먹을듯

럭키포인트 12,563 개이득

슈나우저 01.14 06:20  
고장 잘날듯

럭키포인트 4,448 개이득

FourSS 01.14 06:26  
대박

럭키포인트 29,078 개이득

애미야김치가짜다 01.14 09:55  
저거 군용은 일단 가격 열배 튕기겠지 삽하나에 4백 역시 방산비리 개꿀

럭키포인트 28,517 개이득

자화상 01.15 02:51  
나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야전삽 훈련소에만 쓰고
자대에서는 따로 조크발신지랑 사대 든 매복낭에 따로 삽, 곡괭이 챙기고 다녔음
야전삽 암만 잘만들어봤자 휴대성 때문에 자루 길이가 짧음 허리가 넘 아파서 잘 안쓸거 같음 ㅜ
전쟁 나면 써야겠지만

럭키포인트 12,150 개이득

ㅊㅊㅁㄷㅎ 01.15 11:14  
[@자화상] 다 그렇게 함

럭키포인트 25,566 개이득

자화상 01.16 01:10  
[@ㅊㅊㅁㄷㅎ] 아 그래여 ? 님도 의류대를 매복낭으로 썼음 ?

매복낭은 무게중심 안맞아서 총메고 예비총열낭 메고 이러면 넘 불편했는데
군단지휘검열 때 다른 부대는 휴가 때 메는 군용 백팩 쓰는거 보고 넘 부러웠음

돌격낭이라고 하나 용도가 달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우리는 탄띠에 탄입대 이런 구형 장비 쓰는데
거기는 신형 전투조끼로 갖춰 입고 ㅜ
카드 01.16 19:26  
[@자화상] ㅇㅇㅇ 의류대를 매복낭으로 쓰고 그냥 일반삽썼음

럭키포인트 8,407 개이득

자화상 01.16 21:47  
[@카드] 하 다 그러는구나 갑자기 그때 생각나네

나는 훈련소 때는 야전삽으로도 땅 잘까지길래 참호 파는거 일도 아니네 ㅋㅋ 이랬는데
자대 배치 받고 나서는 어딜 파도 ㄹㅇ 흙보다 돌이 더 많음
곡괭이로 돌 들어내려고 해도 자루가 부러짐..

럭키포인트 16,431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