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Best Comment

BEST 1 호에에엥  
착짱죽짱
BEST 2 서울시장  
[@변희봉] 생각할 필요도 없음.

1. 누가 먼저 선제 공격했는가? -> 북한이 선전포고도 없이 새벽에 기습적으로
2. 중국과 소련이 뒷구녕으로 북한을 지원했는가? -> 네
3. 연합군이 중국까지 침공하려고 했었는가? -> 아니오
35 Comments
호에에엥 09.15 11:35  
착짱죽짱

럭키포인트 27,915 개이득

위도우매우커 09.15 11:37  
반만년 민족의 적 짱깨

럭키포인트 20,564 개이득

유인나 09.15 11:40  
이념이 이렇게 중요한거야

럭키포인트 2,326 개이득

살아있다는것은 09.15 11:41  
ㅋㅋㅋ

럭키포인트 29,397 개이득

우씌 09.15 11:41  
착짱뒤짱

럭키포인트 22,983 개이득

우엑 09.15 11:41  
공산당 죽어!!

럭키포인트 21,435 개이득

김개동 09.15 11:46  
트루먼 십새야.. 만주에 리틀보이나 팻맨 한두방 허락해주지..

럭키포인트 19,171 개이득

콘센트 09.15 14:16  
[@김개동] 만주말고 북경쪽이나 본토쪽에 해야지.

럭키포인트 16,894 개이득

ㅈㅈㅈㅈ 09.15 17:25  
[@콘센트] 인민 빨갱이들 들어올때 멕아더가 만주에 떨어뜨려 달라 한거 말하시는듯ㅋㅋ

럭키포인트 10,211 개이득

콘센트 09.15 18:07  
[@ㅈㅈㅈㅈ] ㅇㅎ
빵꾸똥꾸 09.15 11:48  
착!!

럭키포인트 24,175 개이득

그라할트밀즈 09.15 11:51  
중국인 다 죽어라 제발 좀 내 뒤에 짱깨년부터!

럭키포인트 12,447 개이득

식사빌런 09.15 11:54  
콩사탕이 싫어요!!!

럭키포인트 22,397 개이득

히하 09.15 12:02  
??? : 훠훠훠 짱깨몽하고 있는 저는 볼거리가 생겨서 참 좋군요 훠훠훠

럭키포인트 16,608 개이득

박박 09.15 12:26  
중공새끼들이

럭키포인트 29,494 개이득

변희봉 09.15 12:31  
반대로생각하면 저쪽에선 미국 한국이 적이네

한번도 생각못해봄

럭키포인트 24,975 개이득

서울시장 09.15 13:17  
[@변희봉] 생각할 필요도 없음.

1. 누가 먼저 선제 공격했는가? -> 북한이 선전포고도 없이 새벽에 기습적으로
2. 중국과 소련이 뒷구녕으로 북한을 지원했는가? -> 네
3. 연합군이 중국까지 침공하려고 했었는가? -> 아니오
설계천민 09.15 12:33  
중국 한족이 우리를 침략한 적이 딱 두번 있다. 한나라 때와 6.25 때임.

럭키포인트 18,125 개이득

어그로끌었다 09.15 18:35  
[@설계천민] 나당 전쟁도 있고 수나라도 고구려 쳐들어왔음

오히려 한족의 왕조중에 쳐들어 오지 않은건 송, 명 밖에 없음

럭키포인트 3,212 개이득

유미자 09.15 12:35  
무슨 포스터가 1900년대 초반꺼 같네

럭키포인트 15,512 개이득

서울시장 09.15 13:16  
누가보면 남한이 선제공격한 줄 알겠네.
북돼지새끼들이 선전포고도 없이 기습공격해놓고도 쳐발려서 밀린건데

럭키포인트 28,333 개이득

핀란드공 09.15 13:19  
[@서울시장] 북한 혼자한게 아니라 미리 소련, 중공에 합의/논의하고 쳤는데 NLPDR은 존나 비호함

럭키포인트 18,284 개이득

핀란드공 09.15 13:17  
NLPDR인 현정권과 클리앙, 루리웹 등 그 지지자들 반응 궁금하네 ㅋㅋㅋㅋ
일본이 한국에 이런 영상 만들었다면 반응이 똑같을지도 궁금하군

럭키포인트 15,099 개이득

올리비아혜 09.15 13:27  
이러다 재앙이 정부에서 6.25가 북침으로 바뀌는거 아닌지 몰라

럭키포인트 15,303 개이득

닭또르똥 09.15 13:33  
짱개새끼들 존나 패고싶다...

럭키포인트 4,208 개이득

난아무것도안해 09.15 13:39  
짱깨

럭키포인트 17,158 개이득

커어어엉 09.15 14:42  
c8 짱개놈들 선 씨게 넘네

럭키포인트 6,075 개이득

동네착한청년 09.15 16:36  
이참에 핵좀 떨구자

럭키포인트 25,776 개이득

elohssa 09.15 17:00  
짱깨국에 핵좀 떨구자 진짜

럭키포인트 4,161 개이득

개주라 09.15 17:51  
ㅆㅂ 뻘갱이 짱개

럭키포인트 24,986 개이득

어그로끌었다 09.15 18:40  
중국이 갑자기 저러는건 한국도 한국이지만 미국을 겨냥한 전략이 아닐까싶다
실제로 중국과 미국이 맞붙었던 처음이자 마지막 전쟁이니까

미국의 경제보복에 대한 반발로 보임
근데 우리만 중간에 껴서 이래저래 피해보게 생겼네
코니 09.15 19:05  
다 떠나서 짱깨르네상스는 끝났지

럭키포인트 25,343 개이득

뮤아 09.15 20:02  
내가 보기엔 말이 한국전쟁이지 사실상 미국을 주적이라보고 만든 것들이네 ㅎ

럭키포인트 29,585 개이득

흑두 09.15 20:10  
청와대 중국몽 그 새끼 질질 싸겠네

럭키포인트 29,368 개이득

댓글유도빌런 09.16 12:59  
북한먹을려고 수쓰는걸수도있다

럭키포인트 24,019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