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MCU에서 코믹스 캐릭터 중 실사화가 너무 잘된 캐릭터 원탑

미국 23 9788 43 0


가디언즈오브갤럭시 트루 갓파더

욘두 우돈타



원래 코믹스속 욘두는 60년대 캐릭터답게 촌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대가리에 이상한 깃달리고 화살쏘는 아바타 나비족같은 캐릭터였음



실제 코믹스속 욘두 종족인 센타우리 종족이 다 저런식으로 생겼었고




그런데 영화에 나오면서 욘두의 상징이던 이상한 빨간깃은 작게 줄이고 화살을 조종하는 무기라는 설정을 붙여서
코믹스속 촌스럽던 욘두의 핵심 두가지 모두를 좆간지나게 변화시킴

그리고 가오갤2에서는 네뷸라한테 당했다는 스토리를 이용해
기존 코믹스의 빨간깃을 프로토타입 무기라는 설정으로 대입시켜서 영상화함


영화에서 워낙 간지나고 인기있는 캐릭터로 만드니까


코믹스에서도 영화속 욘두의 모습을 기준으로 간지나게 바꿈

23 Comments
Diablo 02.14 09:05  
참아비..

럭키포인트 8,487 개이득

강미나 02.14 09:37  
트루 갓파더 크 지려버렸네

럭키포인트 17,190 개이득

츤데레너부리 02.14 10:41  
트루 파더...욘두있었으면 타노스 마빡에 화살한방 날려주셨을텐데

럭키포인트 47,551 개이득

칼슘우유 02.14 12:45  
[@츤데레너부리] ㄹㅇ 모르긴 몰라도 혼자서 치타우리쉑들 쌈싸드셨을것

럭키포인트 29,419 개이득

덩키님 02.16 13:09  
[@칼슘우유] 진짜생각해보니그러네
광역딜엔 욘두화살이지

럭키포인트 15,561 개이득

싹뚝 02.14 12:46  
휘파람 진짜 십사기

럭키포인트 33,846 개이득

치씨 02.14 12:56  
장발를 대머리로 만들다니 ㅠ ㅠ

럭키포인트 33,817 개이득

Wendy 02.14 13:06  
ㅠㅠ

럭키포인트 15,471 개이득

크랄로드 02.14 13:07  
욘두 간지가 ㅎㄷㄷ하지...

럭키포인트 24,703 개이득

지구방위대후레쉬맨 02.14 13:50  
이 시대 참 아버지

럭키포인트 23,226 개이득

킹피터 02.14 14:36  
욘버지...

럭키포인트 6,487 개이득

hokipoki 02.14 14:42  
욘두 인기있다고 질질끌면 캐릭터 구렸을텐데.
멋지게 죽어서 더 개간지

럭키포인트 39,949 개이득

네온 02.14 15:39  
갓파더.ㅠㅠ

럭키포인트 38,557 개이득

홍쓰파 02.14 16:49  
간지하면 욘두지..........

럭키포인트 13,766 개이득

잔머리아이큐160 02.14 16:49  
원래는 있었네?

럭키포인트 2,009 개이득

다샤 02.14 20:09  
욘두

럭키포인트 37,462 개이득

Deadpool 02.14 20:39  
갓욘두

럭키포인트 23,559 개이득

나영 02.14 23:18  
욘두

럭키포인트 18,271 개이득

변태왕 02.15 02:04  
욘두 해~요 욘두 해~요

럭키포인트 27,793 개이득

유토피아 02.15 08:19  
MCU 영화중에서 유일하게 울었던 이유...

럭키포인트 10,339 개이득

환장 02.16 09:01  
최고

럭키포인트 47,848 개이득

나누기 02.16 11:35  
욘두있었으면 어지간한 빌런 벌집만드는건 일도 아니었을듯 ㅋㅋㅋ

럭키포인트 7,034 개이득

맥짱 02.18 15:53  
욘두

럭키포인트 15,112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