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취미 > 취미
취미

간만에 아방이 세차 했어영

Pinkstar 12 443 5 0

42edf2d7c7b11407bc69bdd28bc25542_1602988606_68.jpg
 

세차장 갔는데 신형 G80이 4대나 있던...

그래도 난 내 아방이가 젤루 좋아~


는.. 돈 모아서 다음엔 그렌져로 

이전글 : 지금 먹는거
다음글 : 어제 먹은거
12 Comments
무무찡 10.18 11:34  
이쁘네요!

럭키포인트 22,455 개이득

스눕독 10.18 11:35  
오 색깔 뭐에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차 색깔이내요 ㄷㄷ

럭키포인트 1,709 개이득

Pinkstar 10.18 11:38  
[@스눕독] 플루이드 메탈인데.. 조금 더 검은색 계열인 아마존그레이 할껄 그랬나 싶습니당

럭키포인트 28,222 개이득

스눕독 10.18 11:41  
[@Pinkstar] 지금도 넘 이뻐용 ㅋㅋ 차 굴곡이 잘 나타나서 ㅋㅋ
Pinkstar 10.18 11:52  
[@스눕독]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저도 검은색 계열은 옆면의 케릭터 라인이
눈에 잘 안띄길래 저색상으로 했습니다!
둔탱 10.18 11:41  
손세차 넘귀차나져씀...

럭키포인트 26,808 개이득

Pinkstar 10.18 11:50  
[@둔탱] 나름 깔끔 떠는 성격이라.. 손세차하면 스트레스가 풀려서 기분이가 좋아져용~
9회말투아웃 10.18 12:01  
오,,, 차 색상이  너무  이쁘당.......

럭키포인트 500 개이득

왕감자 10.18 15:16  
뭐야 아방이 왜이렇게 이뻐졌냐 ㄷㄷ

럭키포인트 20,651 개이득

playerking 10.18 15:58  
이번에 넘 잘나왔당 ㅎㅎㅎ 좋은 추억 많이만드세요~!

럭키포인트 13,587 개이득

건축청년 10.18 22:45  
와 근데 ㅋㅋㅋ 이번 아반떼 진짜 역대급이다 ㅋㅋㅋ

크기만 소나타,k5 만했어도 아반떼 살 듯...

럭키포인트 14,236 개이득

개빡통 10.19 13:41  
차가..이쁘ㅃ니다.. 휠을보니...높은등급이군요... 안전운전하십쇼 ㅎㅅㅎ

럭키포인트 973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