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Best Comment

BEST 1 스포티파이  
저는 자기혐오자 입니다
19 Comments
늘새롭게 08.19 00:39  
난 받을래

럭키포인트 25,959 개이득

우씌 08.19 00:41  
무조건 받음

럭키포인트 14,538 개이득

이게뭐야 08.19 00:59  
조건으로 100억받은놈이랑 하루에 한끼씩 10년간 먹어야한다 정돈되야.. 포기할수있을까

럭키포인트 7,336 개이득

수루수루술술술 08.19 01:00  
백번 가능?

럭키포인트 20,174 개이득

함마 08.19 01:29  
아차 ... ㅋ

럭키포인트 8,270 개이득

무야호 08.19 01:42  
가장싫어하는사람 모르겟다 ㅋㅋㅋ

럭키포인트 21,107 개이득

호노카 08.19 01:56  
가장 싫어하는사람을 일론머스크로하면 되지 ㅋ

럭키포인트 7,745 개이득

스포티파이 08.19 02:21  
저는 자기혐오자 입니다

럭키포인트 4,233 개이득

바다 08.19 08:24  
[@스포티파이] 중복수령 부당이익으로 101억 모두 환수하겠습니다

럭키포인트 22,533 개이득

Telelelelelerad… 08.19 02:25  
몰라 1억이 중요해

럭키포인트 14,972 개이득

llllIIIllI 08.19 02:48  
안받음

럭키포인트 2,891 개이득

비쟈크타르 08.19 06:10  
남이 1조를 받든 1000조를 받든 관심없음 ㅋㅋ

럭키포인트 29,595 개이득

서든어ㅣ택 08.19 08:09  
일론머스크 100억 딱대

럭키포인트 26,719 개이득

예원 08.19 08:13  
내 선택때문에 부장새기가 100억이 생긴다고 생각하니 속에서 열불이 날라그러네 ㅋㅋㅋ
니 나때문에 100억 날렸다고 애기해주면 개꿀일꺼 같음

럭키포인트 3,230 개이득

댓글유도빌런 08.19 10:02  
[@예원] 그럼 부장한테 널 미워할 이유를 만들어 줘라

럭키포인트 18,142 개이득

너무커자나 08.19 08:36  
와이프 입장에서도 남편이랑 101억 개꿀
202억 개꿀

럭키포인트 11,250 개이득

열무압지 08.19 08:50  
내가제일싫어할사람 줄서세요 싫어해드립니다

럭키포인트 18,237 개이득

단한번 08.19 09:21  
나는 진짜여도 1억 안받을듯 100억 가는거 너무짜증

럭키포인트 1,696 개이득

답변달지마 08.19 10:46  
와이프랑 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4,300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