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Best Comment

BEST 1 갓지효  
도대체 저게 왜 논란이 되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경규형 말은 진찌 맞는듯
BEST 2 rkdqk  
골프장 잔디 해체 운동부터 하는걸로 ㅋㅋㅋ
BEST 3 젠틀맨  
[@갓지효] 도덕적 우월함?우월감?이라고
13 Comments
rkdqk 06.23 16:49  
골프장 잔디 해체 운동부터 하는걸로 ㅋㅋㅋ

럭키포인트 22,859 개이득

갓지효 06.23 16:53  
도대체 저게 왜 논란이 되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경규형 말은 진찌 맞는듯

럭키포인트 4,593 개이득

PPAP 06.23 16:57  
[@갓지효] 걍 깨시민인 척 하고싶은거임. 걍 대가리를 깨부숴뜨려줘야되는데

럭키포인트 25,648 개이득

젠틀맨 06.23 17:14  
[@갓지효] 도덕적 우월함?우월감?이라고

럭키포인트 15,613 개이득

호놀룰루가이드 06.23 17:19  
불리하면 자기한 말의 진짜 의미를 파악해 보라면서 물타기 함

럭키포인트 16,151 개이득

바다 06.24 00:18  
[@호놀룰루가이드] ??? : 모르면 공부하세요

럭키포인트 2,346 개이득

ddm빵 06.23 17:33  
골프장 ㄹㅇ 물많이쓰네

럭키포인트 19,560 개이득

우상 06.23 17:40  
잔디는 자연이자노

럭키포인트 25,262 개이득

sanaei 06.23 18:06  
[@우상] https://www.naep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633

6월 10일기사고 농민이 직접 시위하는데?

럭키포인트 9,952 개이득

고매 06.23 22:01  
[@우상] 암세포도 생명이자나

럭키포인트 16,537 개이득

우상 06.23 22:22  
[@고매] 그래 그런 느낌으로 드립친건데 썩은 드립이었나봄..

럭키포인트 8,273 개이득

초리 06.24 01:16  
골프장?ㅡㅡ? 니미~~~~~~~~~~~~@#$@#$@#$@#% @#^&

럭키포인트 27,838 개이득

쇼콜라모카 06.24 09:04  
저정도면 흠뻑쇼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5,597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