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본인들이 게임하는데 있어서 어느정도 과금하는거에대해서는 나쁘지않다고봄
게임사도 많은돈과 시간 투자해서 만들었으니 소비자입장에서 적정금액을 지불하면서 게임하는거엔 찬성인데
저런식으로 부분유료화해서 장사할거면 그냥 게임자체를
월 혹은 년 단위로 정액제로 운영했으면 좋겟음
한국 온라인게임은 사행성 유도가 너무심함
굉장히 변질된 케이스. 저렇게 접근하는건 조금 틀린게 사실 비싼 고급 스킬은 아무나 막쓰게끔 남발하는 스킬이 아니었음
근데 현질이 되니까 저렇게 풀리는거지.
그래서 어? 스킬배울라면 돈내야하네? 이렇게 논리가 가는거지 사실은 공급조절인데 너도나도 다 써야하니 80만원에 스킬 배우고 앉아있는거고
난 본인들이 게임하는데 있어서 어느정도 과금하는거에대해서는 나쁘지않다고봄
게임사도 많은돈과 시간 투자해서 만들었으니 소비자입장에서 적정금액을 지불하면서 게임하는거엔 찬성인데
저런식으로 부분유료화해서 장사할거면 그냥 게임자체를
월 혹은 년 단위로 정액제로 운영했으면 좋겟음
한국 온라인게임은 사행성 유도가 너무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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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사도 많은돈과 시간 투자해서 만들었으니 소비자입장에서 적정금액을 지불하면서 게임하는거엔 찬성인데
저런식으로 부분유료화해서 장사할거면 그냥 게임자체를
월 혹은 년 단위로 정액제로 운영했으면 좋겟음
한국 온라인게임은 사행성 유도가 너무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