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이번 우한폐렴만 가지고 ㅈㄹ하는거 보니까 뭔가 있다

FKYU9ydX 23 329 1

1.

솔직히 다 따쪄봐라 우한폐렴뿐아니라 

호읍기 질환이나 감기 미세먼지 등등 심각한건 많다. 

단순히 우한폐렴으로인해 사망하거나 중증환자는 많지 않다고 본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기존 질환이랑 겹쳐서 사망하는경우가 많을거 같다. 

물론 반대로 처음 긴급선언하고 나서는 사람들이 밖에 나가지 않아서 교통사고 사망율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효과도 있었음. 


2.

그리고 마스크효과는 인정하는데 

그외 지하철,외식,여행,PC방등 지난 1년동안 다녔는데 몸에 아무런 이상도 없음 (물론 무증상일수도 있음 ) 

심지어 룸메이트 2명동선도 다르고  집에서 주말에 사람들 모아서 저녁먹고 해도 다들 문제없음 


3.

내 주변에 우한폐렴 걸렸다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결론 그래도 방심하지 말자 잘먹고 운동잘하고하면 걸려도 완치가능 

다만 신체가 약한 노인이나 어린이들한테 피해가 갈수 있으니 방역에는 협조해야겠지 

내가 말하는거는 이거에 포커스 두고 살기엔 보이지 않는게 너무 많다.

만약 이번 우한폐렴으로 인해 정부가 100%통제가 가능했다면 실험 해볼만한게 많지않을까 

근데 의외로 사람들은 자유의지가 있고 의심하는 성질이 있으니까 통제를 따를수없는 존재인듯. 



23 Comments
LnUT8PiH 02.19 09:45  
지극히 주관적이고 협소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의심이네

럭키포인트 28,000 개이득

pyxFKtyj 02.19 09:50  
진짜 지능수준 티난다.. 너 안아키도 믿을듯

럭키포인트 28,912 개이득

ymsGbkDi 02.19 10:03  
욕 먹기에 마땅한 말만 쏙쏙 골라서 잘 적었네

럭키포인트 8,854 개이득

YxYwdajj 02.19 10:03  
각 분야 전문가들이 암만 열심히 조사하고, 국민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도 뭐하나 싶네

이런 뇌피셜빨  뻘글 싸지르는 능지 처참한 애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5,043 개이득

pSTOHWhu 02.19 10:05  
와이프 외삼촌 코로나로 돌아가셨다 ㅆㅂ 능지챙겨라 뒤지지말고

럭키포인트 12,600 개이득

950Hyplh 02.19 10:17  
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8,048 개이득

IWEJaXvq 02.19 10:19  
호읍기에서 걸렀다

럭키포인트 14,822 개이득

skiz4bQ8 02.19 10:19  
시진핑 개새끼해봐

럭키포인트 7,924 개이득

v07lJzDW 02.19 10:20  
걍 미국 가서 음모론 제기하는 애들이랑 같이 있다가 코로나 한번 걸려봐야

정신 차릴 거 같은데 ?

럭키포인트 18,407 개이득

hGuiBgre 02.19 10:21  
틀딱들 카톡에나 돌아다닐법한 글아니냐 ㅋㅋ

럭키포인트 2,038 개이득

hdUt9ujv 02.19 10:21  
근거없는 뇌피셜 아닥

럭키포인트 29,214 개이득

Mm5dw6hI 02.19 10:30  
어그로 끌리지 마세요

럭키포인트 21,889 개이득

J3sR81Ux 02.19 10:33  
어휴....
야 5천만명 중에 지금 확진자가 10만명 좀 안되거든?
10만명 잡아도 2% 수준이야 니가 아는 사람 100명 중에 2 사람 있다는 얘기지.
니 카톡에 연락처 몇명이고

럭키포인트 11,628 개이득

Eiut3TJj 02.19 10:43  
[@J3sR81U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률을 무시하고 감으로 추측하면 저런 추론 나올수 있죠

럭키포인트 16,769 개이득

FQr3My8n 02.20 02:09  
[@J3sR81Ux] 2퍼가 아니라 0.2퍼겠지;;;
천명중에 두명임 바보야...

럭키포인트 3,890 개이득

6pwVAlBi 02.19 10:43  
이래서 감염자가 계속 늘어나는 거냐?

럭키포인트 8,913 개이득

dNyDAxRz 02.19 11:20  
네 주변에 걸린 사람 없어서 없는 일이면

럭키포인트 5,822 개이득

uCXvoWLk 02.19 11:31  
지구평면설 믿는새끼일듯

럭키포인트 14,030 개이득

3lzW51qQ 02.19 11:49  
돈 목적이면 사람도 죽이는 마약 카르텔도 몸 사리는데 이시키는 뭐라냐

럭키포인트 20,460 개이득

mfkjUE8x 02.19 12:38  
근데독감이 더 위험한데 우한폐렴만 가즈고 지랄히는거보면 정치방역 100퍼임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3,500 개이득

iYKSkH9d 02.19 13:43  
짱깨세요?

럭키포인트 14,193 개이득

zUDOIW4h 02.19 14: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4,492 개이득

C7hKW3sZ 02.19 23:06  
병1신

럭키포인트 236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