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요즘 이 난리

Cz8UFQwW 14 517 2

지인중에 한명이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고 공유를 했어 근데 내용이


어느 연예인 누가 n번방 신상 밝히는거에 반대한다 캡처해서 와 너 무 어이없다 이러고 이건 ㅆㅇㅈ


n번방 딥페이크 ai에 대해선 가만히 있다가 알페스 처벌엔 앞장선 남자들 이거 기사 캡처해서 올리고


누가 언제부터 한국힙합이 성희롱에 대해 예민했냐고 그동안 조용히 있고 가만히 있지 않았냐는 글 공유하고


이경규가 무식한놈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짤 올리고


사위 ㅈ보니 외손자를 볼까 싶지 않다 이 속담 올리고


,, 이거 거르는게 맞는거지??

이전글 : 아 망했다

Best Comment

BEST 1 biRJVLXR  
그걸 고민하네 지인들 다 보는 ㄱㅖ정에 올릴 정도면 얼마나 뼛속까지 능지터진건데
14 Comments
biRJVLXR 01.14 02:07  
그걸 고민하네 지인들 다 보는 ㄱㅖ정에 올릴 정도면 얼마나 뼛속까지 능지터진건데

럭키포인트 13,766 개이득

Cz8UFQwW 01.14 02:10  
[@biRJVLXR] 고민하는 이유가.....여자친구 동생이라......ㅋㅋㅋ

럭키포인트 18,594 개이득

biRJVLXR 01.14 02:10  
[@Cz8UFQwW] 여자친구도 그럴가능성 농후아니냐
Cz8UFQwW 01.14 02:11  
[@biRJVLXR] ㅋㅋㅋㅋ 애초에 저 동생이 엄청 남돌 여돌 좋아하기도 하고 얘기를 안해봐서 모르지만

여자친구는 잘 아니깐
ohy1UkwQ 01.14 02:44  
[@Cz8UFQwW] 여돌 남돌 좋아하는게 뭔 상관이야  ㅅㅂ 나이도 쳐먹을만큼 먹은거같은데 그 동생 후두려패던가 해야지 니 여친도 뭐하냐
Cz8UFQwW 01.14 02:49  
[@ohy1UkwQ] ㄴㄴ 아무말 안하지 ㅋㅋㅋㅋ 그냥 보고 했을때 밝고 싹싹하게 잘 굴기도 하고 인사도 잘해서

애가 착한줄 알았는데...
pMRq5CW8 01.14 09:38  
[@ohy1UkwQ] 뒤에서 한남충 윀ㅋㅋㅋ 웃는 꼬라지봐라 ㅋㅋㅋ 이랬을지도 ㅋㅋ

럭키포인트 25,573 개이득

Ej09UOMA 01.14 02:29  
이쁨?
이쁘면 비키니 올릴때까지 존버함

럭키포인트 12,877 개이득

Cz8UFQwW 01.14 02:33  
[@Ej09UOMA] 이뻐도 아니지 않냐 ,,
aw2Zsf1t 01.14 02:40  
ㄹㅇ 지인들 다 보는곳에 올릴정도면 말그대로 진.짜.인건데ㅋㅋ

럭키포인트 10,351 개이득

Cz8UFQwW 01.14 02:50  
[@aw2Zsf1t] 그니깐 그냥 지금 논란인 알페스자체가 아니라 수위가 세고 선넘는거 읽고 했으면 그냥 아 뭐 그럴수도 있지하는데

이걸 공개적인곳에 저렇게 올리니 와 ㅋㅋㅋㅋㅋㅋ 이랬어 ㅋㅋㅋㅋㅋ

그럼 지금 얜 지금 논란인 알페스는 문제가 없는데 괜히 남자들이 난리치는걸까?라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ㅋㅋ
24oSlLX9 01.14 06:24  
몇살인디?

럭키포인트 1,814 개이득

5TrKlPb6 01.14 07:09  
너한테 피해가면 바로 손절

럭키포인트 28,127 개이득

C5vwPl6p 01.14 08:41  
손절이다.
너한테도 한남한남했겠네 ㅋㅋ
언니년 한남이랑사귀는데 어쭈구저쭈구

럭키포인트 25,235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