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알뜰폰 새뀌들 존나 웃기네

ar7t33cC 8 324 5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3.3 프로모션 뜨길래 보니까 신규가입/번호이동만 되고 기존 사용자는 안된다는거임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다른 곳 갈아탄다고 해지 해달라니까 프로모션 된다고 하더라 웃긴 새퀴들이네

8 Comments
k9kDvhMH 05.23 13:10  
ㅈ같넹

럭키포인트 22,557 개이득

nBijdHVo 05.23 13:12  
미친놈들이네 걍 해지하지 그랬어
이제와서 손바닥 뒤집듯이 말바꾸는거 역겨워서 더이상 쓰기 싫다고 말하고

럭키포인트 12,889 개이득

Cs6tZLgn 05.23 13:15  
나라면 딴데 감

럭키포인트 14,979 개이득

z6QXO1UY 05.23 13:22  
원래 그런놈들임ㅋㅋㅋ 체계가 지들 매출대로임

럭키포인트 4,692 개이득

AsulAGgk 05.23 13:28  
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8,810 개이득

AsulAGgk 05.23 13:28  
그래서 어떻게 됐음? 뒷이야기가 궁금함
SLlaHanA 05.23 13:29  
아 전호ㅓ하면 되는거였냐ㅑ 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해지하거 갈아탔는데

럭키포인트 5,970 개이득

AsulAGgk 05.23 13:35  
어디 알뜰폰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