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개나무숲
개나무숲

이거 진상 마인드인가 ?

aEUyhHrt 10 359 1

큰맘 먹고 35만원 하는데 이어폰 샀는데 2개월만에 오른쪽이 갑자기 안 됨.

서비스센터 갔더니  바꿔주겠다  


근데 난 왜 고장이 난 건지 알아야 내가 다음에는 조심할텐데 그냥 새제품 줄게요 하고 끝이면

다음에 또 고장나면 어떻게 함? 이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그냥 새제품 받아서 나옴.

10 Comments
H4En9fPm 07.20 14:27  
고장 날때마다 와서 새로 바꿔달라고 난리치는게 진상이겠지

럭키포인트 24,516 개이득

MapeTJHP 07.20 14:53  
이어폰은 왠만하면 수리없이 걍 무조건 보상기간안에는 무상교환일꺼임

럭키포인트 25,005 개이득

GL4Kev8E 07.20 15:17  
ㅇㅇ 뭔가 꼬였네
왜 고장난거에요? 제가 뭐 부주의한거냐 뭐 조심해야하냐 물어보면 되는걸 그쪽에서 알아서 설명안해주고 새제품으로 줄게요 이러고 말면 시비 걸고 싶다는거잖아??

럭키포인트 28,943 개이득

yCuTV9B4 07.20 15:47  
쓰다 고장난걸 왜 고장났는지 어케 알어 충격을 줬는지 아니면 비정품 충전기 썻는지도 모른는데

럭키포인트 11,832 개이득

uLj3zN6F 07.20 17:33  
물어봐서 정확한 원인 알려달라면 알면 알려주겠지 ?

근데 뭐 복합적인거고 님이 쓴거라 모르겠다고 하면 그런가보다 하면되는거고

럭키포인트 22,740 개이득

wptIFrMV 07.20 18:05  
물어보는게 왜 진상?
진상같이 물어봐야 진상이지
매너있게 물어보삼

럭키포인트 20,946 개이득

BkRB2b2d 07.20 18:20  
접근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
소모품이니까 보증 기간에 그냥 교환이 빠른 방법이라 그렇게 응대 했을 뿐인데
궁금 했으면 주의 할 행동이나 보관법이 있을까요? 라고 물어봤다면 진상이 아닌데
아무런 정보없이 그냥 새거 줄테니 가라고?? 라는 느낌으로 꼬아서 받아 들이면 그건 진상이지

럭키포인트 10,312 개이득

eBEaMUcF 07.20 21:13  
솔직히 난 반대입장으로서 종사하는데 망가진거 받는사람 왜 망가졌는지 모를수있음
그리고 주는사람이 따로라 별말없이 교환해주는게 서로 편함

럭키포인트 12,759 개이득

K3LwOSHx 07.20 21:50  
난 그냥 이렇게 꼭 지가 원하는 답을 듣고싶어하는사람들한테는 그냥 매뉴얼상있는말 해줌.
굳이 귀찮게 말싸움하거나 길게 얘기해서 에너지 뺄필요가없음

럭키포인트 14,254 개이득

BvHAmhJs 07.21 01:29  
근데 난 왜 고장이 난 건지 알아야 내가 다음에는 조심할텐데 그냥 새제품 줄게요 하고 끝이면
다음에 또 고장나면 어떻게 함? 이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그냥 새제품 받아서 나옴.

생각이랑 말이 전혀 다른데?? 고장이 왜난건지 알아야 다음에 조심할거같아서 여쭤보는거라고 하면 알려줄거같은데..?
a/s하는 입장에서는 워낙에 많은 고객이 있고 진상도 많고 가타부타 말도 많기때문에 가장 입씨름 없이
새거로 교체해주라는 지침이 있는거 아닐까. 물어보는건 진상이 아님.

다음에 또 고장나면 어떻게 함? 이렇게 묻는건 a/s 기사 입장에선 뭐 어쩌라고..? 라고 생각이 들수 있음

럭키포인트 9,358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