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개나무숲
개나무숲

홍명보 감독

brL8dZSa 6 250 6

그냥 자기가 국대하고싶었다고 하지


유체이탈 화법은 진짜 놀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이다 진짜 


해외네임드 감독이 열의를 보여서 하고싶다고 했는데 다 무시하고 면접안본 홍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울나라는 정말 제대로 돌아가는곳이 없는것같아 개탄스럽다

Best Comment

BEST 1 TEHPqOfp  
몇몇 사람들이 홍명보 불쌍하다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홍명보도 축구 시작부터 끝까지 축구계 엘리트 집단 멤버였기 때문에
본인 아니면 현재 혼돈의 대한민국 축구계를 구원할 수 없겠다 라는 생각이 머리 속에 가득 차 있을듯.

그리고 홍명보 스타일 상 아마 이강인 기용 안 하거나 해도 여론이 날 압박하니 쓰겠지만 선수들의 색깔은 내 알 바 아니고
선수들이 내게 맞춰라 라고 할 확률이 매우 높겠지. 그게 k리그나 U-20 이하에는 먹힐지 몰라도 글쎄?

애초에 14년도 말아먹고 했다는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라는 대사만 봐도 아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이었구나 라고 대강 알 수 있지 않을까?
축협 해체 또는 해체 수준의 대개혁 하지않는 이상 이번 월드컵도 기대 할 필요 없을듯.
6 Comments
0DbVEpoi 07.10 23:30  
ㅋㅋ 마치 이 세계 주인공 같은 인터뷰였다

럭키포인트 14,983 개이득

TEHPqOfp 07.10 23:37  
몇몇 사람들이 홍명보 불쌍하다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홍명보도 축구 시작부터 끝까지 축구계 엘리트 집단 멤버였기 때문에
본인 아니면 현재 혼돈의 대한민국 축구계를 구원할 수 없겠다 라는 생각이 머리 속에 가득 차 있을듯.

그리고 홍명보 스타일 상 아마 이강인 기용 안 하거나 해도 여론이 날 압박하니 쓰겠지만 선수들의 색깔은 내 알 바 아니고
선수들이 내게 맞춰라 라고 할 확률이 매우 높겠지. 그게 k리그나 U-20 이하에는 먹힐지 몰라도 글쎄?

애초에 14년도 말아먹고 했다는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라는 대사만 봐도 아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이었구나 라고 대강 알 수 있지 않을까?
축협 해체 또는 해체 수준의 대개혁 하지않는 이상 이번 월드컵도 기대 할 필요 없을듯.

럭키포인트 6,647 개이득

u4gF8hVS 07.11 08:07  
[@TEHPqOfp] 그때 폼떨어진 박주영 선발로 기용한것만봐도  뭐~
이런사람들 특,  본인이 잘못한거 사람들이 뭐라하면 왜 저사람들이 나한테 뭐라하지? 이런 타입의사람.  예: 정준하

럭키포인트 13,401 개이득

JZ7Vmy2Y 07.10 23:46  
입터는게 아주 자유 분방하더라 협회 보고 클린스만 사태 학습효과 없냐 라고 비판 하고 불과 며칠만에 본인 그대로 클린스만과 같은 방식으로 감독직을 수락함 더 웃긴건 본인이 만든 감독 선임 프로세스를 본인은 그걸 안지킴 이임생+협회 고위층 탑다운을 그대로 받아드리는것부터가 문제지 홍명보 감독이 하고 싶어서 뒤에서 몰래 이임생과 전강위 위원들 일부한테 내가 감독이 되야 하는 이유를 설명 했으면 팬들은 욕해도 이새끼가 정말 하고 싶어서 그러는구나 명분이라도 알겠지 근데 그런거 하나 없이 탑다운식으로 감독수락 하는게 너무 괘심한거임

럭키포인트 8,888 개이득

IpvIPoRq 07.11 01:14  
결국 돈때문인거지?

럭키포인트 18,006 개이득

QBpgAt3d 07.11 08:46  
[@IpvIPoRq] ㅇㅇ 돈+월드컵때 말아먹은거 명예회복

럭키포인트 29,755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