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Best Comment

BEST 1 A2tPfDS6  
[@gqZsxkVL] 네가 빡대가리 병싄이라고 다른 사람들을 똑같이 일반화하지 마려무나...
BEST 2 JAfHFP3c  
[@GOuyF1To] 쿠테타, 민간인 학살, 독재
29 Comments
gqZsxkVL 11.25 18:46  
그냥 사람들이 욕하니까 따라서 욕하는사람들이 대부분일껄?ㅋㅋㅋㅋㅋ

이게 교육의 중요성임

애초에 전두환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

민주화운동 학살범? 몇명을 어떻게 학살했고 어떤행동을 한 사람들을 죽였는지는 절대 모름

럭키포인트 7,192 개이득

GOuyF1To 11.25 18:47  
[@gqZsxkVL] 내가아는거 광주민주화운동 관련된 사람 이거뿐임

뭘잘못해서 다들 잘됬다 이럼서 욕하는거지?

럭키포인트 10,703 개이득

A2tPfDS6 11.25 18:56  
[@gqZsxkVL] 네가 빡대가리 병싄이라고 다른 사람들을 똑같이 일반화하지 마려무나...

럭키포인트 20,939 개이득

GOuyF1To 11.25 18:57  
[@A2tPfDS6] 아니 그럼 좀 적어주고가든가;
iYwIWOMG 11.25 19:25  
[@GOuyF1To] 안 알려주면 씌발 일반화해도 되는 거야?
어그로 맞지? 대한민국에서 교육받은 거 맞냐
그냥 독재하는 와중에 다른 거 다 빼고 광주학살 하나만 봐도 끝나는 건데 알려주던가 이지랄 하고있네
시발 네가 글 쓰고 있는 곳은 인터넷 아니냐?
개븅신 진짜면 뒤지는 게 사회에 이로울 듯
GOuyF1To 11.25 20:15  
[@iYwIWOMG] 진정해 #
MBmVh5kY 11.25 18:48  
없어 잘못한거

럭키포인트 17,700 개이득

4kJPAiYH 11.25 18:52  
학교안다녔음?

럭키포인트 181 개이득

GOuyF1To 11.25 18:59  
[@4kJPAiYH] 좀 못배웠음 알러주셈 ..
W8Y8vj1z 11.25 18:54  
다 잘했음 전두환 만만세임 200살까지 살아야할 명군인데 아쉽네

럭키포인트 21,232 개이득

JAfHFP3c 11.25 18:56  
ㅂㅅ같은 글이 두개 연속으로 있으니깐 기분이 ㅈ같네

럭키포인트 14,644 개이득

GOuyF1To 11.25 19:00  
[@JAfHFP3c] 왜 ㅈ같에 알려주고가
JAfHFP3c 11.25 19:02  
[@GOuyF1To] 쿠테타, 민간인 학살, 독재
GOuyF1To 11.25 18:58  
아니 진짜 몰라서그럼

댓글보니깐 지들도 다 모르는구만 ..

그냥 분노만차있는거지
JAfHFP3c 11.25 19:00  
[@GOuyF1To] 가서 나무위키라도 좀 읽어라
GOuyF1To 11.25 19:00  
[@JAfHFP3c] 모르네
cQhFIH3p 11.25 19:01  
나무위키가서 비판목록보면 자세히 나와있음

럭키포인트 5,650 개이득

GOuyF1To 11.25 19:01  
[@cQhFIH3p] ㄱㅅㄱㅅ
Bl6NCpJ7 11.25 19:02  
냠냠

럭키포인트 28,579 개이득

hPLbEi9Y 11.25 19:16  
잘한거 : 경제발전, 문화발전
못한거 : 독재, 학살

럭키포인트 1,349 개이득

0s0lCJ2P 11.25 19:20  
나도 잘몰라서 죽은거 그냥 관심 없음. 현실에 문 시발이나 좆같게 생각하지

럭키포인트 16,768 개이득

q3YRiSKJ 11.25 19:34  
아무리 몰라도
광주민주화 운동은 알지않냐?
그때 민간인학살하고 난리도아닐때
수장이 전두환임

럭키포인트 20,158 개이득

tnYiTqxQ 11.25 21:26  
여러가지 있는데 진짜 최악 하나 대답하자면 518학살이 역대급이였지
군인 동원해서 민간인한테 총질하는게 말이나 되나

럭키포인트 14,003 개이득

Yx1DVstb 11.25 21:38  
그냥 씹어그로지 민주화운동 자체를 모르는거면 그냥 빡대가리 아니냐

럭키포인트 10,024 개이득

GOuyF1To 11.26 00:24  
[@Yx1DVstb] 진심으로 모름 ㅈㅅ
jFglk0Dm 11.26 00:19  
남들도 모르길 바라는건가
저능아새끼들은 왤케 수동적이면서 방어적이냐?
대댓 꼬라지 봐라
어디가서 아가리 닫고살어 중딩 대가리인거 티 존나나 그수준이면

럭키포인트 17,272 개이득

GOuyF1To 11.26 00:24  
[@jFglk0Dm]
tULHqOEJ 11.26 00:56  
개집 게이들 나이대가 어느정도 있다고는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교육을 못받은 사람이 많구나..

럭키포인트 19,365 개이득

veq6MYPj 11.26 07:35  
퇴임 이후에는
자식새끼들 페이퍼 컴퍼니 통해 자금 은닉
자택을 사무실로 개조하여 나라 세금으로 임대료 받고..

럭키포인트 18,242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