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금요일 연차박았다 + 23,24 백신공가 !!!!!!!!!!

i7GlCJ7t 8 159 2

금요일부터.. 쉰다 추석끝나고 이틀더 백신공가! 10일 쉰다으아아아ㅏㅏ


금요일 연차박는다니까 팀장이 하.. 이러면 아무도 없는데 이건아닌데.. ㅇㅈㄹ 


그냥 계속 힣헤헤헿 하면서 흘려듣고 연차올림


개집형들도 연차는 눈치보1지말자! 내 권리다

8 Comments
T7IuJvhB 09.15 09:41  
오 대박
난 대무 2개 예약이라 쉬지도 못할텐데..

럭키포인트 18,988 개이득

i7GlCJ7t 09.15 09:45  
[@T7IuJvhB] 그만큼 분명 돌아올듯

럭키포인트 4,698 개이득

1wTbFN2x 09.15 09:48  
[@T7IuJvhB] 대무 하나당 삼전 2주라고 생각하고 뛰고있음
목숨 줄어드는 느낌ㅋㅋ
i7GlCJ7t 09.15 09:54  
[@1wTbFN2x] 워웈ㅋㅋ 빠른 계산.. 금전적 이익말고도 분명.. 다른 부가적인것도 따라올거에요 ㅋㅋㅋㅋ
khv2T6q3 09.15 10:35  
소리 벗고 팬티 질러 ~~~~~~~~~~~~~~~

럭키포인트 15,540 개이득

SDEf9YX9 09.15 11:46  
부럽다 나도 쉬고 싶어서 그냥 연차로 써버림 ㅋㅋㅋ

럭키포인트 15,867 개이득

kNWdbl0X 09.15 11:53  
[@SDEf9YX9] 그러면 쉬는거잖아 솨리질럿
IdM3Xqck 09.15 11:59  
ㄹㅇ 회사한테 잡혀살지마 다들 나중에 다 후회되더라

럭키포인트 29,141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