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무적권 정권 바꿔야 된다고 하는 애들 들어와 봐

0pe9kzyl 40 665 0

아니 후보도 공약도 없이 그냥 민주니깐 안되고 국힘이라서 되는거?


김종인이 국힘에서 나오면 김종인 뽑을 거여?


나는 유승민 밀던 사람이라 나오면 유승민 뽑을 거지만 


안철수는 내 기준에서 자꾸 말 바꾸고 뭔가 우유 분단해서 뽑기 싫은데


만약 후보 통합해서 구도가 이재명 OR 이낙연 VS 안철수 이렇게 나오면


나는 안철수 안 뽑을건데 그러면 나는 대깨문이야?도대체 뭐 앞 뒤 없이


보수 안하면 빨갱이로 몰아가는 이런 못배워먹은 놈들이 어딨냐


니들이 지금 하는게 인민 재판 아니냐 뭐 이렇게 말해 봐야 대깨문이다


좌빨이다 이럴거 뻔하지만 하도 답답해서 쓴다 


제발 공약도 보고 후보가 무슨 일을 했나도 살펴 보고 자기가 생각할 때


그런 코드가 맞는 후보를 따라 가라 정당에 따라 휘둘리지 말고 

Best Comment

BEST 1 xIjKhmGO  
문재인도 자한당만 아니면 된다고 뽑혔는데 개소리노 ㅋㅋ
BEST 2 ZAFIUdxL  
[@xIjKhmGO] ㄹㅇㅋㅋ 공약 보면 아예 대놓고 페미한다고 했는데 다들 자한당만 아니면 된다고 해서 뽑혔는데 ㅋ
BEST 3 sKfcA4JG  
[@0pe9kzyl] 일잘하면 히틀러도 봅음?
40 Comments
QtLH20Ls 04.14 17:31  
ㅋㅋ 공약의미있냐 이번정부 이행률 거의 0에 수렴하는데

럭키포인트 25,949 개이득

0pe9kzyl 04.14 17:33  
[@QtLH20Ls] 그니깐 그 이행률0인거를 확인을 하고 타 후보의 공약 지킨 것도 봐 보라고
솔직히 국회의원 대부분 0에 수렴하는거 알잖아 개중에 나은놈을 뽑아라 이거지
당에 의해 결정하지 말고

럭키포인트 5,658 개이득

XqbeP3Cr 04.14 17:36  
[@0pe9kzyl] 그래서 더 나은 당을 고르는건데요

럭키포인트 13,485 개이득

0pe9kzyl 04.14 17:37  
[@XqbeP3Cr] 니가 그 당이 더 낫다고 생각해서 고르는거면 상관없음
근데 무적권 지금 민주당이 ㅈ같다 난 그래서 보수로간다!
이러지 말라는거지
7cyNvEqh 04.14 17:31  
현재 집권여당은 절대 안 뽑겠다는거지 뭔 소리야

럭키포인트 4,659 개이득

0pe9kzyl 04.14 17:33  
[@7cyNvEqh] 그니깐 현재 집권 여당은 절대 안뽑는다는게 국힘 가는거지뭐
우리 나라가 다당제도 아니고 사실상 당 두개인데 뭐
DQLOjrqp 04.14 19:09  
[@0pe9kzyl] 무소속도 있다 멍충아

럭키포인트 20,927 개이득

HCRkXzUI 04.14 17:33  
정권 교체가 여당교체냐 ㅋㅋㅋㅋㅋ

지금 정치태세 권력집단을 바꾼다는거잖아

럭키포인트 157 개이득

0pe9kzyl 04.14 17:34  
[@HCRkXzUI] 그니깐 바꾼다고 뭐라 하는게 아니라고 각자 기준을 갖고
후보를 보고 결정을하라고 당을 보고 하지말고
hLJ5LWj0 04.14 17:48  
[@0pe9kzyl] 그니깐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혼자 그렇게 받아들였냐고 여태 ㅋㅋㅋ

럭키포인트 7,775 개이득

0pe9kzyl 04.14 17:51  
[@hLJ5LWj0] 아무도 아니라기엔 내 주위도 여기서 정치 얘기하는애들도

너무나 그렇던걸..?
xIjKhmGO 04.14 17:33  
문재인도 자한당만 아니면 된다고 뽑혔는데 개소리노 ㅋㅋ

럭키포인트 11,912 개이득

ZAFIUdxL 04.14 17:35  
[@xIjKhmGO] ㄹㅇㅋㅋ 공약 보면 아예 대놓고 페미한다고 했는데 다들 자한당만 아니면 된다고 해서 뽑혔는데 ㅋ

럭키포인트 5,424 개이득

0pe9kzyl 04.14 17:35  
[@xIjKhmGO] 난 그 때 홍준표 뽑음 그래서 촛불집회하고 그럴때 친구들한테도
말 못했음 국힘 뽑으면 역적되던 떄라
matqhDXx 04.14 17:54  
[@xIjKhmGO] ㅇㄱㄹㅇ

럭키포인트 29,060 개이득

ywn5E8mE 04.14 17:35  
왜 우리 준표형 빼고이야기하냐.?
난 준표형 뽑을건데!??

럭키포인트 2,157 개이득

0pe9kzyl 04.14 17:36  
[@ywn5E8mE] 나도 준표 뽑았지만 안될것 같아 정치인으로서의 이미지가 너무 안좋아짐
fYRBNh93 04.14 17:41  
무조건 국힘 뽑을건 아닌데

무조건 더민주는 안뽑음
지금 여당 & 180석으로 당차원에서 역량을 보여줄수있는 최상의 기회인데 이 꼬라지면 답없음

럭키포인트 19,967 개이득

0pe9kzyl 04.14 17:43  
[@fYRBNh93] 내 생각도 그럼 이 정도 파워를 줬는데 이게 최고다? 진짜 한심함

근데 국힘이 전에 정권 잡았을때도 이정도 파워는 아니어도

노무현 탄핵안 가결 됐을 때 처럼 파워 있을때도 있는데 개판인건

매한가지였음 나도 사실 혼란스럽긴 한데 너무 사람들이 우르르 이쪽이다

저쪽이다 이런식으로 몰려다니니깐 자기 주관을 좀 갖자고 말 하고 싶음

상대방이 다른 생각을 가져도 다름을 인정 해 줄 마음도 가져야 하고
ONp7GKPA 04.14 17:51  
[@0pe9kzyl] 노무현 탄핵안 가결 당시 여당은 열린우리당이었고 파워는 열린우리당이 당연히 쌨음 ㅇㅋ?
0pe9kzyl 04.14 17:55  
[@ONp7GKPA] 그건 17대만 그렇고 16대 18대는 압도적으로 한나라당이 쌨지고 16대 18대는 압도적으로 한나라당이 쌨지 그리고 탄핵은 17대 선거 전에 나온거고
ONp7GKPA 04.14 17:42  
그럼 이재명 뽑으시던가 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0,091 개이득

0pe9kzyl 04.14 17:44  
[@ONp7GKPA] 1.일을 잘 했던 사람
2.될 것 같은 사람
이게 내가 고르는 기준임
sKfcA4JG 04.14 18:25  
[@0pe9kzyl] 일잘하면 히틀러도 봅음?

럭키포인트 27,352 개이득

PJSYv0oh 04.14 17:42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공약 보고 나한테 이득인 사람 뽑고 싶다는 마음보다
정권심판하겠다는 마음이 강해서 안 됨
(공약은 어차피 그놈이 그놈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느껴져서 안됨)

최악보단 차악을 뽑겠단 마인드로 접근하는거지 뭐...
한두명 의식이 바뀌는 걸로 안 돼
거대 양당체제가 자리잡힌 민주주의는 이런식으로 흘러갈 수 밖에 없어
제3당으로 인재가 나오지 않는 이상은 어쩔수가없다.

럭키포인트 14,831 개이득

0pe9kzyl 04.14 17:45  
[@PJSYv0oh] 다당제 시급하다 진짜..당이 두개 뿐이니 늘 이렇게 되는 것 같음
PJSYv0oh 04.14 17:50  
[@0pe9kzyl] 그래서 안철수 나왔을 때 중도에 있던 사람들 다 환호성 질렀잖아
결과가 이렇게 돼버려서 그렇지...
0pe9kzyl 04.14 17:51  
[@PJSYv0oh] 나 노원구 국회의원 할 때 안철수 뽑았어..근데 이럴줄은..
PJSYv0oh 04.14 17:51  
[@0pe9kzyl] 여튼 네 의견은 이상적이기만 할뿐
현실이랑 너무 안맞음... 사람들 다 당보고 뽑는게 현실이고 안바뀔거라 생각함.
지금 이런 상황에서 민주당쪽 인물 뽑는다? 대깨문 소리 들을 수 밖에 없다...
안타깝지만... 뭐 어쩌겠냐....
PJSYv0oh 04.14 17:54  
[@0pe9kzyl] 서울시장 후보 보고 진짜 답도없다 느꼈음
오죽했으면 허경영이 1,2번 뺐을 때 가장 선녀로 느껴졌을 정도였으니
허경영이 3등인게 우리나라 정치현실...
PaiXp4Ul 04.14 17:43  
당 보고 뽑는것도 개인의 선택문제지

럭키포인트 29,093 개이득

0pe9kzyl 04.14 17:45  
[@PaiXp4Ul] 글치 근데 이재명 말하면 사람 보고 욕하는게 아니고
민주당이다 대깨문이다 빨갱이다 이러잖아 그게 답답한거
Kutv7aPF 04.14 17:57  
몰라 시발 알아서해 지 꼴리는대로 뽑아

럭키포인트 21,783 개이득

WMlXkafV 04.14 18:32  
안사요 안사 민주당 안산다고

럭키포인트 26,231 개이득

HbLQOjZh 04.14 18:50  
이런 저능아새끼도 투표하는데 에휴 ...
인생 어렵다

럭키포인트 8,317 개이득

GIiNQL1m 04.14 22:26  
깨문이들이 단결하는게 그래도 국힘은 아니지 하는건데 왜?

럭키포인트 29,681 개이득

mHVMfltE 04.15 00:01  
그게 가장 이상적이지만, 현실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당을보고 뽑음

럭키포인트 20,240 개이득

KkbS9Zrf 04.15 00:52  
권력이란 물과 같아서 고이기전에 갈아줘야한다

럭키포인트 23,144 개이득

35Ewo6p4 04.15 09:11  
유승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똑똑하던데 반례가 여기있네

안타깝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뉴스 헤드라인만 보고 세상을 파악한다
아니, 그정도만 해도 다행이다 싶을정도임
그냥 국민성이 그래

정치, 사회관련한 건전한 토론을 하는법을 안 가르치고
가족끼리도 정치얘기는 하지말라고 하는 사회인걸
사람들은 계몽시키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더 똑바로 알고 글을 더 잘 써야됨

첫째로 이재명이 대선주자로써 별로라는 사람들의 의견은 빨갱이, 민주당 머 이런것도 있겠지만
그가 시행하는 정책들과 그걸 시행하는 방향이 사회주의적이고 독단적이기 때문임
그리고 대깨문..ㅋㅋ 이건 어이가없을정도네 이재명은 대표적인 반문인사임

둘째로 유승민이 최근에 나와서 얘기한거있는데 윤석열한테 국힘으로 들어와서
홍준표든 유승민이든 윤석열이든 안철수든 통합해서 우리중 한명만 대선 나가자 혁신을 원하시면 혁신하고 옆에서 돕겠다
라고 얘기했음

윤석열 최근행보보면 국힘으로 들어올진 모르지만 난 들어갈거라고 확신함
그리고 난 유승민이 더 좋지만.. 차기대선주자 선호도조사도 그렇고 아마 통합하면 윤석열만 나갈거임

그리고 난 아무리봐도 보수 안하면 빨갱이라고까지 하는 사람은 개집에서 본적이 없음
지금 사람들이 페미, 부동산, 청년실업 등 여당에 대해 엄청 빡쳐있긴하지만 일베도 아니고 그런사람은 없음

그래서 내가 개집을 좋아하는것도있고

럭키포인트 5,082 개이득

XtUin9h3 04.15 11:19  
친구야 아직도 국민성을 믿니
대한민국은 1아니면 2야

자기가 자유주의에서 산다는건 알면서
정작 투표할 때 2번 안찍은 사람은 투표권 박탈해야 된다고 하는 사람들이야 ㅎㅎ

투표의 의미를 모르는 씹머저리들이 모여사는 곳이 대한민국임

럭키포인트 4,084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