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운영센터 > 공지
공지

(공지)여러분 안녕하세요 개집왕 입니다

개집왕 49 364 26 0


저를 많이 걱정해주시고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원래는 입원을 해서 치료를 받기로 했으나 오늘 검사를 받고 결과를 받았는데


입원을 안해도 병원 왔다갔다 하면서 치료를 해도 괜찮을거 같다고 의사선생님이 말하시네요!


하지만 치료기간이 좀 길어서 꽤 오랜시간 치료를 해야 합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사이트 많이 좀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참 그리고 럭키포인트가 최대 1만 5천 포인트까지 터집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업로더 분들 힘내시라고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9 Comments
세면바리 04.16 13:31  
고추 보여주고 가!!

럭키포인트 6,927 개이득

김개동 04.17 10:17  
ㅋㅋㅋㅋㅋㅅㅂ 보여주면 세면바리 걸렸나 검사라도 해주게?

럭키포인트 3,176 개이득

유인나 04.16 16:55  
아프지마 한치ㅜㅜ

럭키포인트 3,696 개이득

Arsenal 04.16 17:13  
고생요

럭키포인트 14,715 개이득

진군의무병 04.16 17:40  
주그면안되 형

럭키포인트 6,303 개이득

이모티콘 04.16 19:31  
아프지마! 힘내라~ 힘!!

럭키포인트 9,016 개이득

메틴 04.16 21:19  
개킹 화이팅

럭키포인트 6,459 개이득

무카무카 04.16 22:50  
죽지마!

럭키포인트 3,911 개이득

새모취리 04.16 22:58  
사라줘서고마어

럭키포인트 13,446 개이득

서현진 04.16 23:38  
아프지마 도토

럭키포인트 12,938 개이득

가나다fkfkfk 04.16 23:48  

럭키포인트 5,307 개이득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04.17 00:01  
한치야 아프지마 ㅠㅠ

럭키포인트 14,703 개이득

이스코 04.17 01:06  
살아남아라!

럭키포인트 12,683 개이득

쥬리 04.17 09:51  
아프지마 한치야 ㅜ.ㅜ

럭키포인트 11,359 개이득

기분좋으면무는개 04.17 10:10  
개킹 수술 안해도 되는구나 ㅠㅠ 다행이네
몸 조심해
나도 3주전부터 서혜부 탈장 터져서 곧 수술해 ㅠㅠ

럭키포인트 7,278 개이득

개인용 04.17 11:29  
포인트때문에 글적는건 아냐

럭키포인트 14,406 개이득

WooBin 04.17 18:32  

럭키포인트 4,943 개이득

강미나 04.17 20:50  
죽지망!!

럭키포인트 9,839 개이득

안유진 04.17 22:38  

럭키포인트 12,220 개이득

조인19세 04.17 22:51  
힘내삼

럭키포인트 10,630 개이득

카드 04.17 23:47  
힘내요

럭키포인트 8,343 개이득

homonkey 04.18 00:15  
저도 요즘 혈압이 많이 올라서 혈압약을 먹어야 하나 고민중인데...ㅠㅠ
몸이 안좋아지고 보니, 건강이 최고다 싶네요.
개킹님은 빨리 좋아지실 거라고 믿습니다.
파이팅하시구요. 개집 운영하시느라 고생 많으신데, 항상 감사드립니다.

럭키포인트 1,721 개이득

몰도바마피아 04.18 08:29  
가족력이야? 아님  짠거많이먹어서그런거야?

럭키포인트 4,998 개이득

homonkey 04.19 00:24  
가족력이기도 하구... 근 1년 사이에 살이 15키로 정도 쪄서 그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ㅠㅠ
대통령 04.18 09:42  
ㅠㅠ

럭키포인트 6,133 개이득

봉알큰타이거 04.18 12:38  
힘내세욥!

럭키포인트 13,485 개이득

steelo 04.18 17:09  
화이팅

럭키포인트 3,478 개이득

이병 04.18 22:49  
몸매쩐다

럭키포인트 13,033 개이득

아기보뱅 04.19 08:13  
포인트

럭키포인트 11,783 개이득

보노BONO 04.19 08:52  
그나마 다행이다 킹 아프지마 ㅜㅜ

럭키포인트 12,707 개이득

낸시ㅃㅃ 04.19 15: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럭키포인트 8,562 개이득

카카오 04.19 19:18  
개집 매진초!

럭키포인트 1,651 개이득

이두박근혜 04.19 19:44  
한대치겠다

럭키포인트 3,231 개이득

무지 04.19 23:14  
아푸지마

럭키포인트 12,209 개이득

인조인간18호 04.20 00:43  
한치형 아프지말자요~

럭키포인트 14,337 개이득

멍뭉이 04.20 16:13  
아프지망

럭키포인트 3,431 개이득

엠봉이 04.21 13:31  
그대여 아프지말아여

럭키포인트 5,939 개이득

land 04.21 17:02  

럭키포인트 5,130 개이득

두부 04.21 19:17  
최대 15000

럭키포인트 2,861 개이득

개집앟 04.22 05:14  
포경수술은 입원 안해도 된다

럭키포인트 4,856 개이득

연쇄할인범 04.22 22:09  
다행이다 정말

럭키포인트 1,050 개이득

배고픈자취생 04.24 00:53  
ㅎㅇㅌ

럭키포인트 10,922 개이득

포우 04.26 20:59  

럭키포인트 7,003 개이득

신혜선 04.26 21:27  
힘내세요 ㅠㅠ

럭키포인트 3,391 개이득

R3turNz 04.27 14:24  
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럭키포인트 193 개이득

뷔뷔 04.27 19:21  

럭키포인트 422 개이득

한치와뿌꾸 04.28 19:48  
한치 못 잃어 ㅜㅠ

럭키포인트 1,200 개이득

눈팅족장 04.29 00:30  
힘내요

럭키포인트 1,299 개이득

차로왕 05.01 20:42  
ㄴㅇㄹㄴㄴ

럭키포인트 1,509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