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18 Comments
오오오옹 2018.07.13 09:06  
원래 정상끼리도 서로 각하라고 부름?

럭키포인트 18 개이득

Steam 2018.07.13 09:08  
[@오오오옹] 서로 존중해주는게 기본 아니겠읍니까

럭키포인트 311 개이득

ㅇㅇㅇㅇ 2018.07.13 09:19  
왜 각하라고 하는지
트력제니까 폐하라고 해야지

럭키포인트 174 개이득

맛있는만듀 2018.07.13 09:51  
으니가 검토한 것이 맞는가? 아니면 친중파나 내부 쿠테타로 인해..
여튼, 미북이 잘 되는 것은 우리에게 안 좋은데.. ㅡ.ㅡ.

대한민국에 등신 같은 정권으로 인해 친공 반자유 정책을 펼치는 동안
미국이 바라는 반중 정권에 친미를 하려고 하는 으니 정권(통미봉남)이면...

미국은 이미 비핵화를 넘어 bloc 체인을 염려해두고 있으며, 2가지 패(협상과 북폭)를 다 선점하고 협상하고 있지.
게다가 압도적인 힘으로 강하게 압박하고 있는 미중 무역 전쟁과 대북 압박은 계속되고 있고 말이야.
물론, 최근 무역 전쟁에서 중국이 백기를 든 것 처럼 보이는데, 이 새끼들 미쳐서 이번엔 북한과 여객기 운항을 시도하네. ㅡ.ㅡ.
그것 또 따라하려고 벌써부터 남북교류 협력에 열을 가하고 있는 정권...

이념 사상에 빠져, 자국과 자국민이 어떻게 될지 생각도 않하고 오로지 북한에 매달리네.
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 국민들에게 돌아갈텐데 말이야.

럭키포인트 150 개이득

고추잡채 2018.07.13 10:01  
[@맛있는만듀] 미국이 북한이랑 친해지면 미국이 우리랑 손절할거라고? 뭐 어려운말이라고 빙빙돌려말해

럭키포인트 335 개이득

맛있는만듀 2018.07.13 10:06  
[@고추잡채] 가능성이 생긴다고.. ㅡ.ㅡ.

미쿡 입장에서는 자유 대한민국으로 흡수 통일되는 것이 가장 좋은 시나리오임.

 그런데 과거 48년대 미군정 때처럼 북괴가 반중하면서 벳남처럼 미국의 제어로 잘 돌아가고, 그 때까지도 대한민국이 이렇게 국론이 분열되어 친중 친북 친이슬람 친구교 반 자유 노선을 택하고 있게 된다면
 우리에겐 가장 안 좋은 시나리오로 북한에 흡수 당하겠지.

미안 존나 길게 써서. 요즘 이상하게 길게쓰게 되네.
상괭이 2018.07.13 10:14  
[@맛있는만듀] 좀 궤변 좀 쓰지마라 뭘 흡수하고 흡수당해 장난하나 우리나라 경제 규모가 세계 10위권인데 뭘 흡수를 하네 마네 하고 있어

이미 북한이랑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야 통일까지 생각하는게 존나 우물에서 숭늉찾는 소리지 원 오히려 북미간 잘 되서 그냥 왔다갔다하고 투자 가능하게 되면 우리는 세계에서 제일 싼 노동력을 이용할 시장을 얻는거고 육로로 아시아 대륙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열려서 관광산업, 건설업을 포함한 각종 경제 포텐 폭발하는건데 뭔 냉전시대에도 안먹힐 이야기를 하고 있어

럭키포인트 433 개이득

맛있는만듀 2018.07.13 10:41  
[@상괭이] 세계 10위권? 우리의 내수 경제가 활성화 되어 있냐?
아직도 수입출을 해야 먹고사는 수입형 수출 주도형 국가 아냐?
우리나라에 공업 자원과 생물 자원이 넘처 흐르냐고, 원유는 어떻게 하고...

 우리는 그동안 미국 등의 자유 진영에서 많은 교류를 해 왔다. 70년 간 성장에만 집중을 해서 내수는 강하지 못하지만 외적으로 크게 성장한 것이지. IMF 이후 내수 강화를 하는 대신 중국에 투자하게 만들었지. 이렇게 속이 텅 진 강정이다 보니. 주변에서 바람만 불면 흘들리기 십상이다. 미국의 관세, 중국의 사드 보복으로 우리는 어려워지고 있지. 이게 진정한 경제 규모 세계 10위 권에 있다고 말할 수 있냐?

 강한 나라는 주변으로 힘이 뻗쳐나간다. 강대적으로 힘이 강한 나라는 약한 나라를 흡수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 더군다나 우리와 같은 한반도에서 육로로 나갈 수 없는 대한민국의 경우, 잘 나가는 북한에게 먹힐 수 있다는 것을 모르고 그런 소리를 하냐? 에휴.

 에야. 한반도 문제는 더 이상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야. 세계 강대국들의 패권 전쟁이라고.. 요즘 중동 문제가 발생하고 있냐? 이스라엘이 이란에서 비밀 문서를 입수하고 공개 한 이후 잠잠한데? 대신 한반도가 부각되고 있지. 여기서 미국은 대중 견제를 위해 한반도 코리아를 통일을 시키려고 하잖아. 모르고 그딴 소리를 하냐? 그런데 어느 쪽 주도로 통일이 되냐가 문제지.
우리존재파이팅 2018.07.13 10:44  
[@상괭이] 독일은 경제 수준이 비슷해서 통일됨??

통일이 야구마냥 데이터 조합해서

밀땅하는거임??

럭키포인트 296 개이득

맛있는만듀 2018.07.13 10:51  
[@상괭이] 북한의 값싼 노동력, 조금만한 떡고물을 줘도 감사하다며 열심히 일하려는 집중력 - 과거 우리와 참 많이 닮았다고 말을 하지.

 맞아. 북한의 그런 메리트가 있어. 또한 세계 희귀 지하 광물 자원과 대중 견재를 위한 주북미군의 주둔은 미국 투자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하고, 이는 세계 투자자들도 투자를 하게 만들어주지. 또한, 미국은 세일 가스를 북한에게 팔 수 있게 되니 더욱 기분이 좋아지겠지.

 그런데 말이야. 그건 우리도 미국과 합심해서 북한을 제어하고 압박할 때나 가능한거야. 지금처럼 미국과의 사이가 안 좋으면, 공짜로 북한과 협력할 수 있는 것도 우리는 더 많은 돈을 내어 투자하게 만들지.. 생각을 해봐. 팀 프로젝트가 있어. 팀원 4명 중에 너와 함께 1명이 같이 도와줘서 1위를 하여 30만원을 받았다고 하자. 그런데, 나머지 일을 안 한 2명이 그 30만원을 같이 나눠가지제.. 넌 기분이 좋냐? 같은 개념이야.

 한반도 통일되면 9년? 8년? 뒤면 영국을 뛰어넘는단다. 그만큼 잠재력은 엄청나지. 그 사이에 중공은 분열되고, 만주를 통일 한국에 넘겨주겠다는 게 미국의 저명한 학자의 이야기다. 알간?
ㅇㅇㅇㅇ 2018.07.13 11:29  
[@맛있는만듀] 무슨 스타크래프트 하는것도 아니고
국제정세를 초딩 친목질정도로 이해하면 안됨.

첫째 미국입장에서 자유대한민국으로 흡수통일이 이상적이다? 이것 자체가 넌센스임
미국 주류의 한반도 입장은 남북대치국면이 큰 말썽없이 그대로만 유지되는 거임.
힐러리 클린턴이 대선후보시절 한 강연에서 했던 말과 같음
북한의 무력도발 위협을 핑계로 대중견제를 하면서 각종 군사적 이익과 군수물자 판매
그리고 주한미군을 고리로 대미무역압박을 취하는 것이 최선임.

그리고 "과거 48년대 미군정 때처럼 북괴가 반중하면서?" 이건 또 뭔소리임
일본의 패망하던때 소련 군대가 만주쪽 일본관동군 라인을 일찍 무너뜨리고 빠른 속도로 남하하자
한반도의 전체가 공산화 될까 걱정된 미국이 급하게 38선 제안을 하고 받아들여져서 경계만들어졌고
소련은 북한지역을 점거하면서 조선인 좌파 공산주의자들의 자치를 어느정도 허용했고
국공내전에 중국공산당을 지원해서 같이 싸웠던 조선좌파계열의 군대도 북한에 있었는데 뭔 반중이야
그냥 친러가 다소나마 강했던거지.

그리고 우리나라가 북한에 흡수는 무슨 코메디야
경제규모와 군사력을 비교해서 생각해봐
대략 170억 달러면 우리나라에 44분의 1도 안되고 인구도 절반도 안되고
말이 되는 소리 좀 해라.
나라를 흡수해 버린다는니 하는데 그럼 한번 묻자
팍스아메리카로 불렸던 시절 미국이 주변국들 흡수했음? 근데 필리핀은 되려 놔줬네?
예전 삼국지 땅따먹기 시절이 끝났다는 거임. 그냥 이제는 경제적으로 잠식하는 시절이 된거지
아직도 50~60년전 냉전과 제국주의 시절의 정세관을 갖고 말하는게 이상하네
"우리는 그동안 미국 등의 자유 진영에서 많은 교류를 해 왔다" 라고 표현하는 것 자체가 그러한 인식을 말해주는 거겠지
한중수교를 한지 30년이 넘었음 1992년에 했고 92년생들은 지금 아재야. 공산화된 베트남과도 수교한지 26년 됨.
소련의 붕괴로 자유진영 이런표현 자체를 잘 안쓰고 이데올로기 시대는 끝나고 자본의 시대가 와서 정치와 상관없는
경제교류나 생긴지 수십년이 되었음
북한에 우리가 흡수된다는건 진짜 순진하다 못해 아주 순수한 발상이다
우리가 뒷통수 쳐맞거나 미사일 쳐맞아서 경제적으로 큰 타격은 충분히 가능한 시나리오인데 흡수는 일본 극우나 우리나라 극우학자 말곤 없어

또한 동북아 경제적 관점의 이해도 떨어진다는게
"또한, 미국은 세일 가스를 북한에게 팔 수 있게 되니 더욱 기분이 좋아지겠지" 이말은 아무것도 모른다는걸 방증
중국과 연결된 북한의 송유관이 예전부터 존재했다는 것도 모르고 하는소리지;;
다칭유전을 모른다면 북중관련 소식 뉴스 거의 안보고 살았고 사실 동북아 문제에 아는것도 사실 없다는거지.
북중 송유관을 끊어야 한다고 트럼프가 뻔질나게 말했거든
하지만 다칭에서 나오는 석유는 파라핀이 많이 섞어서 한번 끊으면 송유관 내부의 파라핀이 굳어서 막히게 되
다시는 못 쓰고 되어 송유의 완전 차단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나왔는데
예를 들어 싼값에 도시가스가 놓여있는 집에 누가 미쳤다고 온수나오게 한다고 더비싸고 불편하게 부탄가스를 사냐
러시아 가스관도 연결도 가시화된 상황에서
맛있는만듀 2018.07.13 14:53  
[@맛있는만듀] 북한은 64년도 부터 3대혁명역량강화(북조선, 남조선, 국제적 혁명역량강화)를 채택하였으며, 특히 국제적 혁명역량강화에 따라 해외 공작 기구를 많이 설치했고 많은 테러분자들이 북한에서 훈련이 받았음. 중동 분쟁은 중국의 일대일로와 북한의 공작으로 같이 봐야 함.
 그런 중동 분쟁이 지금 너무 잠잠하고, 대신 미-중 무역 전쟁, 미북회담에 따른 북괴의 선택 문제가 화두로 올라서고 있음.
 그동안 북한은 중동(이란,헤즐볼라,등), 중국, 러시아 등과 무역을 하며 주체사상을 펼치며, 내수 보다 핵미사일 개발에 초점을 맞췄었는데, 트형이 당선되고 중국의 팽창을 가로막기 위해 미국의 보호무역을 주장하게 되면서 모든 나라의 무역노선이 틀어지게 됨.
 지금 그래서 북괴가 미국에게 큰 소리를 칠 수 없는 것임. 중국이라고 있다면 큰 소리치겠지만 중국도 지금 큰 소리 칠 힘이 없음.

 (일본의 패망이후, 한반도를 미국이 아예 통치하려고 했음. 그런데, 부동항을 찾기를 원했던 소련이 지들도 일제와 싸워왔다는 명분을 지속적으로 내세우면서 38선으로 분할하게 됨. 이후 북로당의 김성주와 남로당의 박헌영이 스탈린의 지원을 받아 적화시키려고 했지만 결국, 반공 반일 친미 노선의 이승만이 초대 대통령이 되고, 박헌영은 북한으로 올라갔다가 김성주의 숙청하에 디지고, 김성주는 김일성이 되어 북괴를 만듦.)
 (김반일이 디지기 전에 으니에게 중국하고는 친하지 지내지 말라고 했다. 그래서 으니가 친중인 고모부를 죽인거 아냐. - 최근에야 2번 방중을 했다지만 그 전까지는 반중을 했지.)

 하...진짜.. 지금의 경제 규모를 생각하지 말라고 이 등신아. 아 제발..
 내가 지금 흡수된다고 했냐? 지금 우리가 흡수되는 것은 적화 통일 밖에 없는데 그건 그짝들의 꿈이지. 주한미군이 있는 이상 그리고 해리형이 주미대사로 온 이상 당연히 어불성설이지. 몇 년 뒤를 언급하는 거 아냐. BLOC 체인을 한 북괴와 친공 반자유 노선을 택하는 대한민국이 계속 되다가는 우리가 먹힌다고.. 전쟁만이 흡수된다고 생각하는거냐? 경제적으로 흡수되는 것도 흡수되는거야. 일자리 때문에 북한으로 올라가는 것도 마찬가지고..

 극우의 정의가 어떻게 되냐? 난 솔직히 모르겠다. 자신들과 조금만 다르면 다 극우야? 인민재판하냐? 맞아. 대만과의 수교를 쌩까고, 중국과 수교를 맺을지 30념이 넘었지. 중공이 대만과의 단절을 원했으니깐. 우린 그것을 그대로 믿었고 말이지. 공산권 국가야. 거짓말과 지들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토사구팽과 같은 짓을 서슴없이 하지. 약탈경제 말 많잖아. 땡삼이와 도요타 다이쥬가 진짜.. 개새끼들이지. 내수 신경 안 쓰고, 중공에게 넘어갔으니 말이야.
 벳남은 미국과 싸우고 공산화 된 것에 후회하고 있다는 것은 알고 있어? 지들이 그렇게 말했다고 하네 (비록 카더라지만) 여튼, 벳남은 공산화 된 이후에 중공과 싸움을 펼치며 반중 친미를 하고 있지.
 좌빨 전략 전지전이라고 검색을 해봐. 요즘 언론이 과연 제대로 된 언론인지. 그 언론에서 말하는 소련의 붕괴 이후 공산국가가 망가졌다. 정치와 상관없이 경제 교류가 된다..... 야. 정말 공산국가가 사라졌냐? 말살된 것이 맞아? 내부에서 힘 조절하고 있는거 아냐? 정치와 상관없이 경제 교류를 맺는다는 말은 반은 맞고 반은 이상하다고 보는데?? 사익과 국익을 위해 필요하다면 경제 교류를 하는 것은 맞아. 그런데, 국익을 해치면서까지 사익을 위해 경제 교류하는 것은 정부 차원에서 막아야지. 그게 정상아냐?
 그런데 우리나라는 중국과 수교 맺은 이후부터 좌우가릴 것 없이, 그대로 뒀지. 그래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거 아냐. 왜 우리가 중공에게 길들여져야 하는데, 소국이라서? 그러면 우리가 대국으로 나아가면 되지.

 조중 파이프 라인을 왜 몰라. 북한이 중공에게 원유를 가져오는게 꽁짜야? 돈 주고 가져오는거 아냐? 그러면 중국에게 돈이 들어가지? 미국이 그걸 바라겠냐? 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최근 판매가 시작된 미국의 세일가스를 북한에게 사가라고 말하는거 아냐? 투자를 그냥 해줘? 미국도 받는 것이 있어야 하잖아.

 미국이 세계 패권 국가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 중에 기축통화, 원자재 시장, 무역로가 있다. 그 중에 어느 하나라도 마음대로 하는 나라가 있다면, 거의 아작을 내려고 하지. (중국의 일대일로)파이프라인은 맘대로 하지 못해. 그런데 우리나라는 지정학적으로 특이해서 일정한 비율로만 러시아 파이프라인을 연결하여 관계를 유지하면 좋다고 봄.
꾸찌남 2018.07.13 12:44  
[@맛있는만듀] 똘아이네
미국이 지금까지 휴전후 오바마 때까지 해왔던걸 봐라 그게 흡수통일을 바라고 하는 행동으로 보이냐?
거의 10만명의 미국인이 한국에 살고 있는데 흡수통일한후 한국 경제가 악화되어 한국내 미국인들 일자리가 없어져 자국으로 돌아가게 되면 그걸 어느 미국인과 정치인이 좋아하냐.
트럼프 이전까진 미국은 현상유지를 가장 선호했다. 지속적으로 한국에 무기 팔아먹어 돈벌고 자국민들이 한국에서 걱정없이 경제활동 할수 있도록 하는거.
미국이 한국 통일을 원한다고 착각하고 있네.

트럼프는 순수히 자신의 처한 정치적 상황 때문에 북한과 대화를 하는거다. 그러니까 이전과 전혀 다른 양상을 띄는거지.

자한당 찌라시 같은 소리 하고 있냐.

럭키포인트 211 개이득

맛있는만듀 2018.07.13 14:53  
[@꾸찌남] 똘아이네
 미국의 전 정권들과 트형의 정권이 같은 줄 아나 봐.
 이전 정권들은 북한의 미사일 성능이 아직 본토까지 안 오고 있기 때문에, 그냥 지들 편하게 다음 정권으로 미루거나 소련 붕괴 이후 힘의 공백이 생긴 동유렵, 중동, 중앙 아시아에 자신들의 힘을 넣으려고 노력 했지. 동아시아에서는 소련을 견재하기 위해 중국을 키워줬고 또한 자신들이 컨트롤하고 있는 일본, 그리고 성장하고 대한민국이 있었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안 썼던거야.
 그런데, 최근 북한이 본토까지 날릴 수 있다고 기술까지 접어들었다고 예상하고 있는 것이 미 정보기관, 국회의원, 그리고 행정부아냐. 또한, 그렇게 보이게끔 북괴가 핵 실험도 계속 했고 말이야. 작년 말 북태평양 쪽으로 날린 미사일의 경우에는 중국의 제품까지 있었다고 한 것이 일본과 미국에서 밝혀졌다. 게다가 중공이 자국의 에너지 부족현상으로 너무 빠른 시기에 일대일로, 남중국해 분쟁으로 미국에게 대들기 시작했지. 대중 견재를 확실히 해야 할 때가 오게 된 것이야.

 즉, 동아시아에서 가장 말썽쟁이는 1) 중국, 2) 북한인데.. 이 두 놈들이 같이 미국의 동아시아 패권을 건들이려고 하는 것이지.
 미국이 대한민국 같이 등신이냐? 견재해야 할 거 아냐.

 미국이 힘이 중국과 러시아에 비해 어떠냐? 확연히 기울지. 그러면 이때 동아시아에서 미국의 패권을 크게 작용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현상 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미국 국민들에게나 통하는 것이고. 미국은 한반도의 미국의 힘을 키우기를 바라고 있어. 중공을 아예 포위하는 것이지. 그리고 중공을 분열시킬거야. 지금은 시돼지의 정권을 유지시키는 선에서 끝낼 것 같아.

 나한테 똘아이라고 하는 것은 미국, 국내 학자들을 비웃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둬라.
맛있는만듀 2018.07.13 14:58  
[@꾸찌남] 그리고 통일한국이 독일 통일 처럼 통일 분담금을 다 부담할 것 처럼 보이디?
미국이 등신이냐? 자신들이 원해서 대중 견재의 선봉장으로 택한 대한민국을 통일 시켜줬는데,
그런 한국이 통일 부담금으로 경제적으로 어렵게 놔둘 것 같아?

 방산업체, 핸드폰, 자동차, 철강, 원전 등 세계적으로 이름있는 제품들을 미국이 쇼부봐서 다른 나라들에게 팔라고 해주겠지. 그러면서 지들도 커미션을 받아먹고... 윈윈아냐.
 그렇게 하면서 주한미군의 분단금을 다 지불하라거나 미국의 세일 까지를 구매하라고 하겠지. 지들도 손해만 보면 안 되니깐.
 
미국이 그렇게 신경써주고 있는 나라를 세계인들은 그냥 둘까? ㅋㅋㅋ
- 두 명의 지도자 하나의 운명이라는 영상 본 적 있냐? 세계인들도 막 투자하려고 할 걸.

그런데 그걸 중공은 눈을 뜨고 보고 있지만 어쩔 수 없겠지.. 뒤에 미국이 있으니.
싹둑 2018.07.13 20:10  
[@맛있는만듀] ㅋㅋㅋ귀엽다
요새 공부 열심히 하나봐 근데 그 정도로는 떨어져
경제 논술의 핵심은 정확한 지표야

럭키포인트 4,037 개이득

꾸찌남 2018.07.13 22:51  
[@맛있는만듀] 뭐에 홀려 그런 생각하는지 모르겠는데 꿈 깨라.
미국은 철저하게 자국민의 안전과 자국민의 이익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본토에 날라오지 않을 미사일은 대외적인 문제고 실제로 피해자가 발생할수 있는 한국에 있는 자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거기서 부터 시작한다.

공부를 하려면 미국애들 사고방식 부터 재대로 알고 거기서 부터 시작해야지 어디서 쓰레기 망상글 읽고 환상에 빠져가지고... 참 답답하다.
일반분양 2018.07.13 19:18  
장문의 망상글은 읽기 싫은데.. 그림으로 그려주시면 안되나요?

럭키포인트 4,324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