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귀목뒤]
3.0 디젤이 무슨 새로 개발된 엄청난 신엔진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서 모하비에만 넣느라 희귀해보였던 엔진이지 다른 해외브랜드를 보면 3.0디젤은 물론이고 4.0 8기통 디젤도 옛날부터 쓰던건데 굳이 3.0 디젤 달았다고 차값이 저렇게 비쌀 이유가 있는가 의문이 드는게 정상 아닐까요?
DPF 때문에 가격이 올라간다고 해도 3.0 디젤엔진 치곤 가격이 비싼게 정상인데; 안전사양, 편의사양 등 기본적인게 아무것도 안들어간 쌩깡통 3.0 디젤이 6580인데 이게 안비싸요?
차 좀 아는 사람들이 옵션 다넣고 8800 주고 제네시스 살빠엔 차라리 똑같은 3.0디젤 신형 x5 1억에 풀옵션 들어가있는거 할인받고 사는게 더 낫지 누가 한국에서만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빨아주는 인정 못받는 브랜드차를 삽니까;
[@항귀목뒤]
ㅋㅋㅋㅋㅋㅋㅋ bmw x5 풀옵션 1억 3천이요?
무슨 x5 m50d 가격을 말씀을 하시지?
님이 말씀하신 엔진으로 따지려면 x5 30d로 따져야지 왜 m50d로 따지지?
m50d가 gv80 3.0 디젤처럼 엔트리 평범한 3.0 디젤임?
못까서 안달인게 아니라 님이 자꾸 이상한 소리를 하니까 대댓을 다는거임 ㅋㅋㅋ 급의 개념을 잘못알고 계신건 그쪽이신데 뭘 급타령해요 자꾸;
x5 30d에 옵션이라곤 msp 밖에 없는데 그거 넣어도 1억 850인데 무슨 1억 3천 타령임 ㅋㅋ
[@네온]
심지어 6580 깡통이 어느정도냐면 안전사양, 편의사양 아~무것도 없음. 진짜 보행자 및 전방 추돌 경고/제동, 3d 디지털 클러스터, 2열 공조장치 등 모든게 다 빠진 리얼 개깡통임.
3.0 디젤엔진 들어갔다고 저 핵깡통이 6580이라고 싸다고 빨아주는 사람들 보면 차에 대해서 뭘 알긴 아나 싶음;
3.0 디젤이 새로 개발된 최신형 엔진도 아니고 다른 나라 8기통 디젤까지 옛날부터 다 써오던걸 우리나라에선 이제야 모하비를 제외하고 처음 나오는건데 그게 그렇게 신기하고 경이롭나...?
B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