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스터리 > 미스터리
미스터리

Best Comment

BEST 1 동동동222  
위에 x발 이렇게 댓글다는 새끼들 x이고싶다 x나 귀찮게 할까봐 대댓글은 못달겠고
21 Comments
데글 08.10 00:21  
아하 빙하가 안녹는데도 투발루라는 섬이 잠기고있구나 해수면은 왜상승하는거징? ㅎㅎ

럭키포인트 362 개이득

개인정보입력dx 08.10 04:37  
[@데글] 이새끼 지구평평설이랑 일루미나티 믿을듯

럭키포인트 485 개이득

stork 08.11 09:34  
[@개인정보입력dx] 평면설이 좀더 멋져보여 형..ㅋㅋ

럭키포인트 308 개이득

웅덩 08.10 16:05  
[@데글] 투발루나 몰디브나 해수면 상승때문에 섬 수몰 위기라고 하는데 아직 눈으로 보는 큰 변화는 없엇음 위성사진으로 보면 아직 해수면 상승햇다고 확실히 말하기가 힘들어 어떤학자들은 수온상승이 열팽창계수같은 요인으로 물의 총부피증가와 비례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많음

고로 해수면 상승이 생각보다 증명이 쉽지않고 당연시 하기 어려움

럭키포인트 343 개이득

동동동222 08.10 00:34  
위에 x발 이렇게 댓글다는 새끼들 x이고싶다 x나 귀찮게 할까봐 대댓글은 못달겠고

럭키포인트 301 개이득

야근 08.10 09:24  
위에 x발 이렇게 욕하는 새끼들 x이고싶다 x나 귀찮게 할까봐 대댓글은 못달겠고

럭키포인트 310 개이득

까우링 08.10 09:27  
지구 자체가 빙하기 해빙기 와리가리 타는데 그동안은 소빙하기였다는듯? 이제 해빙기에 접어드는 중인듯 함

럭키포인트 312 개이득

귀여운아기강아지 08.10 10:29  
[@까우링] 왜 어째서 더워졌다 추워졌다 하는거죠 ???

럭키포인트 336 개이득

시라이시마리나 08.10 10:44  
[@귀여운아기강아지] 그것이 자연의 이치이니라

럭키포인트 463 개이득

까우링 08.10 10:49  
[@귀여운아기강아지] 지구가 태양을 가운데 두고 공전하는게 타원형으로 공전한다는데 공전하는 타원형의 반지름이 항상 같은게 아니고 늘어났다가 줄어들었다가 한다는듯?전공자는 아니고 어디 다큐에서 본거긴한데 공전하는거리가 늘어나면 기온이 떨어지고 줄어들면 올라가는거같음
긍정가이드1 08.10 10:57  
저런~~~

럭키포인트 429 개이득

playerking 08.10 12:57  
레알???레알이야???

럭키포인트 301 개이득

mckay 08.10 20:50  
지구 온난화가 구라라는거야?

럭키포인트 214 개이득

NS윤지 08.10 21:22  
[@mckay] ㄴㄴ구라라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시각이 있다는거지 하나의 증상가지고 의사들이 치료법을 다르게 말하는것처럼

럭키포인트 189 개이득

댓글에 맞는소리를 해도 비추를 먹는구나..

일단 첫째로 파란 옷 입은 빡빡이 아저씨 말은 그린란드만 봤을때 이야기임 전 세계적으로는 온도가 증가하지 않음
그리고 밀농사하고 소기르는것도 그린란드 땅 전부 밀농사하고 그랬던거 같지만 실상은 남부지역 일부만 온도가 많이 올랐기 때문에 가능했던거 고로 1000년전에는 지구온도가 지금보다 높지않았다는거

그리고 두번째 저기 그린란드 주민이 씨부리는건 솔직히 믿을만하지 못하다.
그린란드는 지구온난화로 이득을 볼수있는 지역임 왜냐하면 빙하가 녹으면 덴마크로부터 독립이 가능하다 보거든
그래서 저 주민이 그린란드 독립 지지하는 사람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독립 지지하는 사람으로 본다.

저 다큐가 그린란드로 일반화를 하는데 과학에서 일부만 보고 일반화를 한다는건 있을수없는 일인데 댓글에는 너무 수준낮은 소리만 하는거같음 자기는 뭐가 있는거처럼

럭키포인트 270 개이득

알렉산더파투 08.10 23:41  
[@아는척하는애때릴려고만듬] 오오;; 지식왕이시네

럭키포인트 28 개이득

후보좋아 08.10 22:53  
지구온난화 절반만 믿음

럭키포인트 395 개이득

델피에로 08.11 09:30  
100년간 0.몇도밖에 안올랐고 빙하기 간빙기 반복해온 지구 기후 역사에 맞게 변하는 과정이라고 함

럭키포인트 449 개이득

델피에로 08.11 09:33  
[@델피에로] 그리고 이건 지나친 음모론일수도 있는데 선진국에서 일부러 탄소배출 규제하면서 신흥 개발국가들 억제하려고 하는거라는 말도 있고
EXID 08.11 22:51  
나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지구온난화가 있긴 있다고 생각함 하지만 지구가 위험에 빠질만큼의 심각성은 아니라고생각함  그냥 조금 줄이자 정도지...

럭키포인트 383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