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취미 > 취미
취미

멜론 3개월 900원 이벤트

상상쟁이 12 621 2 0

모바일로 어플 들어가면 팝업창으로 바로 뜹니다


https://www.melon.com/ 


이건 PC사이트


마찬가지로 팝업창 꾜꾜



12 Comments
달곰 07.12 22:56  
링크라도 좀 띄워주던가

럭키포인트 127 개이득

상상쟁이 07.12 22:56  
[@달곰] 링크가 의미가 없어서 안달았는데

그래도 달아드렸어요

럭키포인트 382 개이득

달곰 07.13 08:55  
[@상상쟁이] 멜론주소를 말한게 아니었는데...
멜론 이용권 추천에 30곡다운50곡다운 이런거밖에 안떠서 링크알려달라한거임ㅋㅋ
지금 프리클럽 사용중이라 이벤트내역 안뜨는거같음ㅜㅜ
삼계 07.13 12:56  
[@달곰] 이용권 사용중이면 안뜰거임

럭키포인트 111 개이득

개짋왕 07.12 23:22  
이거 하루에 3번씩 알림 날아옴
열받아

럭키포인트 11 개이득

유인나 07.13 00:34  
멜론 차트 의미없어서 이제 안끊음
걍 추억속의 노래 받아서 들음

럭키포인트 168 개이득

피아노 07.13 00:46  
ㅋㅋ멜론 탈퇴열풍에 이벤트하네. 응 안가~

럭키포인트 381 개이득

나성범 07.13 02:32  
사장님 저는 3개월 5900원뿐인데 대체 어디에 있나요? 이용권 드가도 없는데

럭키포인트 250 개이득

00314 07.13 12:06  
[@나성범] 저도 안보여요 ㅜㅜ

럭키포인트 183 개이득

사라민 07.13 12:05  
오 900원 개꿀 3달딱 듣고 끊어야지~

럭키포인트 406 개이득

한치두치세치네치뿌꾸빵 07.13 12:08  
자동결제 같은데 딱3개월만쓰고 해지해도 되는거야??

럭키포인트 151 개이득

삼계 07.13 12:56  
[@한치두치세치네치뿌꾸빵] 자동결제인데 3개월째에 해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