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취미 > 취미
취미
24 Comments
JORDAN 01.12 15:46  
아 저 부추볶음은 진짜 맛있더라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330 개이득

Firefox 01.12 16:07  
[@JORDAN] 나도 ㅋㅋ 키키가서 저기에 밥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드라

럭키포인트 3,884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2 20:01  
[@Firefox] 100원 맥주집에서 맥주 안주로 먹고 있었는데 현지인들이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밥 솥 위치 알려주고 그랬는데 정말 환상적 ㅋㅋㅋ

럭키포인트 4,132 개이득

고갈 01.12 16:12  
부추에 돼지고기?

럭키포인트 561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2 20:02  
[@고갈] 부추에 돼지고기랑 콩종류였어요
겸겨미 01.12 17:10  
아웃포커싱 잘되네

럭키포인트 1,083 개이득

냉면 01.12 18:07  
[@겸겨미] 인물 사진 개꿀

럭키포인트 2,658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2 20:02  
[@냉면] 인물사진모드 약간 아쉽긴한데 유용하죠
냉면 01.12 20:38  
[@막걸리순사] 인물모드 아님 포커싱 뭘로 잡아요? ㅠㅠ
MHLER 01.12 21:42  
[@냉면] 아이폰 안 써!

럭키포인트 2,054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3 16:15  
[@냉면] 인물사진으로 잡죠 ㅎㅎ
근데 약간 포토샵 누끼같이 어색하게 나올 때가 많아요..
누렁이빌런 01.12 18:33  
파리머리는 파리의 머리를 말하는 건가요 아니면 파리머리라는 음식이 있는 건가요. 전자면 님을 상종하고 싶지 않네요.

럭키포인트 1,665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2 20:05  
[@누렁이빌런] 진짜 파리머리로 저런 맛을 낼 수 있다면 파리는 멸종했겠네요
음식 모양새가 파리머리 잘라놓은 것 같아서 파리머리라고 부른다네요
누렁이빌런 01.12 20:50  
[@막걸리순사] 다행쓰 새로운 지식쓰 감사쓰 합니다
막걸리순사 01.13 16:15  
[@누렁이빌런] 꼭 한번 드셔보세용 ㅋㅋ
네이마르 01.12 22:06  
잘찍는다..

럭키포인트 2,508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3 16:16  
[@네이마르] 매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ㄴ다
장원영 01.13 07:13  
예류 지우펀

럭키포인트 2,230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3 16:15  
[@장원영] 예류는 태풍이 와서 못갔었어요 ㅎㅎ
스펀 지우펀입니다~
콘샐 01.14 09:40  
키키레스토랑 맛있지...

그두부도맛남

럭키포인트 4,331 개이득

막걸리순사 01.14 22:07  
[@콘샐]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러운 그 두부 말씀하시는 건가욤 ㅎㅎㅎ
콘샐 01.14 22:24  
[@막걸리순사] 넵ㅋㅋ두부인데 크림같은...존맛인데..
먹는거최고 01.28 19:34  
사진 잘 찍으셨어요. 어떤 걸로 찍으셨나요?!

럭키포인트 248 개이득

먹는거최고 01.28 19:35  
[@먹는거최고] 아이폰이군요! 멋진 사진들 잘 찍으셨어요!
오늘의 인기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