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가 이를 갈았다고 생각하는게
디자인 괜찮아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만한 부분은 마땅히 없다.
싼타페보다 크고 등급이 위인데 가격은 싼타페랑 겹친다.
얼마전에 싼타페 산 친구가 얘기해줬는데 싼타페 카페 난리났다고 한다 ㅋㅋㅋㅋ
승용차 기준으로 하면 아반테를 샀는데 소나타를 아반테 가격으로 판다고 하는거다.
현대가 이를 갈았다고 생각하는게
디자인 괜찮아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만한 부분은 마땅히 없다.
싼타페보다 크고 등급이 위인데 가격은 싼타페랑 겹친다.
얼마전에 싼타페 산 친구가 얘기해줬는데 싼타페 카페 난리났다고 한다 ㅋㅋㅋㅋ
승용차 기준으로 하면 아반테를 샀는데 소나타를 아반테 가격으로 판다고 하는거다.
[@크아아오오]
싼타페랑 겹친다는건 사람들이 잘못 말하고 다니는거임. 가격표는 보고 말하는거?
싼타페 쌩깡통도 2.8정도면 사는데 깡통 팰리는 3.5임
아애 시작가부터 다른데 걍 큰차성애자들이 괜히 팰리사고 싶어서 나온 소리임.
카탈로그만 봐도 시작금액도 다르고.
같은 중옵으로 계산하면 딱봐도 오백은 차이난다. 오백차이면 결국 소나타랑 그렌져 차이임
차는 잘 뽑은건 맞는데 굳이 비교대상을 왜 싼타페로 잡는지 모르겠음.
차라리 렉스턴이나 모하비 다 조졌네 하는게 더 맞는말
Best Comment
디자인 괜찮아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만한 부분은 마땅히 없다.
싼타페보다 크고 등급이 위인데 가격은 싼타페랑 겹친다.
얼마전에 싼타페 산 친구가 얘기해줬는데 싼타페 카페 난리났다고 한다 ㅋㅋㅋㅋ
승용차 기준으로 하면 아반테를 샀는데 소나타를 아반테 가격으로 판다고 하는거다.
볼에 바람 넣은 돼지 상이네
내부는 진짜 조오오옷나 이쁘다 ㅜ
내 싼타페는 내부가 맘에 안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