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Best Comment

BEST 1 이지은  
[@힐노예] 걍 하고싶은사람들 하는거지

솔직히 남들 시선에선 너도 왜 사는지 딱히 필요성을 못느끼거든
BEST 2 김설현  
[@이지은] 자기는 안해보고 망겜같다고 하는사람 욕하는건 어디서 배워먹은 인성?
이지은이 말대로 할사람은 하고 안하고싶음 안하면되지

이나라 근성은 꼭 안하는 놈이 하는놈 욕하드라
BEST 3 chzru  
[@이지은] 근데 말이 좀 과격해서 그렇지 이분 말이 맞는 말 아닌가 ㅋㅋ..
36 Comments
맥짱 11.08 10:57  
ㅋㅋㅋ

럭키포인트 611 개이득

김미키 11.08 10:58  
망함?

럭키포인트 360 개이득

힐노예 11.08 11:02  
로아 왜하는지 모르겠다
디아3에 김치식 인터페이스
과금유도 개쩌는데

럭키포인트 2,383 개이득

이지은 11.08 11:04  
[@힐노예] 걍 하고싶은사람들 하는거지

솔직히 남들 시선에선 너도 왜 사는지 딱히 필요성을 못느끼거든

럭키포인트 3,213 개이득

배장군 11.08 11:13  
[@이지은] 개발자냐?

럭키포인트 4,475 개이득

jdjdjanawp 11.08 11:14  
[@이지은] 이새끼 최소 어제 밤새 로아했나봄 ㅋㅋㅋㅋㅋㅋ
존나 부들대네 피융신

럭키포인트 4,349 개이득

이지은 11.08 11:30  
[@jdjdjanawp] 왜 욕함?
국비인 11.08 14:34  
[@jdjdjanawp] 밤새 로아한 놈은 지금 개집할 시간이 없는게 팩트!!

럭키포인트 4,707 개이득

김와튼 11.08 11:21  
[@이지은] 누가 허접한지는 결과가 말해줄 것이다!

럭키포인트 3,366 개이득

chzru 11.08 11:48  
[@이지은] 근데 말이 좀 과격해서 그렇지 이분 말이 맞는 말 아닌가 ㅋㅋ..

럭키포인트 105 개이득

김설현 11.08 11:58  
[@이지은] 자기는 안해보고 망겜같다고 하는사람 욕하는건 어디서 배워먹은 인성?
이지은이 말대로 할사람은 하고 안하고싶음 안하면되지

이나라 근성은 꼭 안하는 놈이 하는놈 욕하드라

럭키포인트 1,299 개이득

네이마르 11.08 12:03  
[@힐노예] 재밌돈데

럭키포인트 3,557 개이득

아이엔율 11.08 12:32  
[@힐노예] 예전 그라나도 에스파다 하는 느낌 들었음..

럭키포인트 2,599 개이득

조개찜 11.08 14:43  
[@아이엔율] 그라나도 에스파다 인형 엉덩이부분? 먹고 소리지름 집에서ㅋㅋㅋㅋ

럭키포인트 3,649 개이득

마시리스 11.09 08:29  
[@힐노예] 딱지치기 하고싶지는 않음 ㅋㅋㅋㅋㅋ
오랫만에 게임하니까 로아도 재밌게 느껴진다 ㅎㅎ

럭키포인트 1,896 개이득

궁금이 11.08 11:05  
난 존나 재밌떤데 ㅋㅋㅋㅋ
취향차이도 있지만 그냥 돈없는 급식충들 물타기가 좀있는듯

럭키포인트 1,430 개이득

Jebediah 11.08 11:06  
잘하면 인싸가 될 수 있는가? O

럭키포인트 250 개이득

하율하루 11.08 11:10  
딱지치기는 초코파이 밑면잘라서만들면 개꿀

럭키포인트 898 개이득

다우바 11.08 11:13  
로아 나도 어제 시간가는줄 모르고 햇음 취향에 맞는듯

럭키포인트 2,767 개이득

오수형 11.08 11:23  
딱지가 과금유도 없다구요??
제가 초딩때 딱지에 과금 얼마나했는데

럭키포인트 3,899 개이득

Dhahs 11.08 11:28  
ㅋㅋㅋ

럭키포인트 1,253 개이득

리만 11.08 11:28  
아직까진 괜찮은데

럭키포인트 4,869 개이득

박신혜 11.08 11:31  
게임 하고싶으면 하는거고 안하고싶으면 안하면 되는거지..  별ㅋ

럭키포인트 2,710 개이득

그링그리 11.08 11:32  
나도 기대했다가 어제 한 3시간하고 더이상 흥미를 못느끼긴 했는데
재미있어하는건 개인차지 뭘 이해가 안된다는 둥 하고있어.

럭키포인트 4,229 개이득

DEA페냐 11.08 11:48  
에효...
글쓴이 진짜 딱알못이네..
1 .타격감 있는가? 너 물딱치 바닥에 쫙붙은거 쳐봤어? 그냥 바위치는기분
2. 과금유도하는가? 딱지 존나 과금유도하지 게임은 케릭이라도 남아있지 딱지는 떼이면 또사서 접어야되 임마
3. 전체이용가인가? 부분 인정하는데 동네형들한테 걸리면 형들 밑으로는 전부 딱지 놓고 집에가야된다
4. 개발비가 많이드는가? 개발비는 게임에비해 많이 들지 않지만 물딱지 풀딱지 하드딱지 생각보다 인건비가 많이들고 노력이 필요하다

럭키포인트 3,129 개이득

아이엔율 11.08 16:24  
[@DEA페냐] 로아로 바꾸면
1. 타격감 있는가? 타격감은 없고 스킬임펙트만 있음
2. 과금유도하는가? 탈것이 198,000크리스탈(참고로 1크리스탈이 10원)
3. 전체이용가인가? 19세 제한
4. 개발비가 많이 드는가? 개발비 1000억씀(블레스가 700억, 블소 500억, 이카루스 500억, 와우 780억..과연 1000억을 들린만큼의 퀄리트를 뽑아내는가?)

럭키포인트 2,222 개이득

밤밤 11.08 12:25  
해볼까? 괜히 해보고 싶으데 ㅋㅋ

럭키포인트 3,565 개이득

다리미스 11.08 13:20  
로아빠는새끼들 특징:지들이 설레발쳐서 애들이랑 같이시작함. 먼저접으면 처맞을까봐 필사적쉴드침.

럭키포인트 3,860 개이득

MARVEL 11.08 16:12  
ㅋㅋㅋㅋㅋㅋ딱지도 못이기네

럭키포인트 2,935 개이득

히하 11.09 05:15  
딱지가 이기네

럭키포인트 2,279 개이득

마시리스 11.09 08:32  
딱지가 이겨도 괜찮으니까
시발 대기열좀 어떻게 해봐라
어떻게 지잡대 수강신청보다 대기열처리가 느리냐
대기열 15000명 줄어드는데 뭔 2시간이 걸려
케찹머겅 11.09 08:56  
ㅋㅋㅋ 현실은 대기열 1만단위죠

럭키포인트 2,169 개이득

귀찮음 11.09 09:05  
저것도 참.. 지어내면 그만이지
가위바위보

1. 스릴이 넘치는가?
2. 상대랑 겨룰수 있는가?
3. 전체 이용가 인가?
4. 비용이 드는가?

결국 사람은 보고싶은것만 보는거지

럭키포인트 2,238 개이득

흑두 11.09 10:10  
마치 스베누 vs 짚신을 보는듯한

럭키포인트 1,608 개이득

물류짬10년 11.09 11:11  
근데 하면 할수록, 롤 오마쥬한거 많음..

럭키포인트 5,385 개이득

어리석었다 11.09 14:36  
딱 튜토로 10 찍고 그냥 디아랑 다를게 없어서 접음

럭키포인트 4,501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