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스윙스 여친 클라스

성소 34 4311 20 0


34 Comments
아니요 06.14 01:25  
방송에서 존.예를 써도 되나?

럭키포인트 102 개이득

이하늬 06.14 01:27  
[@아니요] 안될거있음? 예능인데?

럭키포인트 107 개이득

ㄱㄱㄹㄷㅎ 06.14 01:44  
[@이하늬] 원래뜻이 욕인데 쓰면 안되지
말을 바꿔서 썻던거로 기억함

럭키포인트 424 개이득

루랑단 06.14 08:14  
[@ㄱㄱㄹㄷㅎ] 본예

럭키포인트 94 개이득

섹섹보 06.14 01:28  
[@아니요] 존재가 예쁘다고 하면 문제 없음

럭키포인트 203 개이득

물파스 06.14 01:28  
Like 천이슬

럭키포인트 417 개이득

유소나 06.14 01:29  
오연서도 보인다

럭키포인트 113 개이득

칸타타 06.14 01:37  
존예네 ㄷ

럭키포인트 148 개이득

오태식이 06.14 02:02  
자낳괴?

럭키포인트 414 개이득

구오 06.14 03:23  
스윙스 당신은 ...

럭키포인트 419 개이득

어나니버스 06.14 03:47  
돈까스 마니조아하나보네

럭키포인트 476 개이득

옹데기리기리 06.14 06:58  
근데 나이가 들수록
마냥 예쁜것보다 사람 됨됨이나 성격이 외모보다 조금더 중요해지는 시기가 오더라

스윙스 여친은 어떤지 모르니 저분을 두고하는 말은 아님

럭키포인트 457 개이득

조시커 06.14 07:07  
[@옹데기리기리] 난 나이가 들수록 외모가 더 좋아지던데..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김턔희가 여보 밥먹어~하는거랑 오나미가 여보 밥먹자 하는거랑 어느게 하루가 더 행복하겠냐?

럭키포인트 408 개이득

옹데기리기리 06.14 07:12  
[@조시커] 김태희가 결혼할때 되서 자기는 이제 일 그만하고 싶데
집에서 아기돌보고 싶다네?

그래서 남편될 사람이 알겠다고 외벌이 하겠다고 하니까
이제는 남녀반반 같이 집안살림 해야하는 거래

그리고 자기친구 남편 얘기하면서 친구남편이 친구한테 차 사줬다더라,
집 해왔다더라, 거기다 집안일도 맨날 같이한다더라
친구는 집에서 그냥 쉬라고만 한다더라...

이러면 김태희보다 나는 자기 할일 잘 하고 함께 살 사람에게 배려하면서 사는 오나미가 훨씬 나을거 같은데?
만약 오나미가 이런 성격이라면

믿거나 말거나지만
내 전 여친이 김태희 만큼의 외모는 아니였지만
누구나 예뻐할만한 미모를 가진 사람이였다.

근데 성격이 딱 저 위의 김태희 같았음...
여자쪽에서 결혼 하자고 얘기나오던데... 도저히 못하겠더라
경험담이다...

카톡으로 지 친구들 여행간 사진, 비싼거 먹으러 간 사진 인스타에 있는거 캡쳐해서 하루가 멀다하고 내 친구들좀 봐라 나도 결혼하고 이렇게 살고싶다 하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보내는거...
얼마나 정떨어 지고 스트레스 받는 일인지암???

그리고 자기는 일은하고 싶지는 않데 또...
그리고 가게같은거 하고 싶다고 해서 그래 그럼 가게 열어서 운영 열심히 해보는게 어떠냐 하니
또 열심히 하기는 싫데
그냥 드라마에서 나오는 돈많은 딸들이 자기 놀꺼놀다가 가게 한번씩 가서 쓱 둘러보고 하면서 살고싶었던거야...

또 생각하니 열받네
조시커 06.14 07:21  
[@옹데기리기리] 난 그래도 외모!! 길들일수있어!
옹데기리기리 06.14 07:22  
[@조시커] 안겪어봐서 그럼
겪어보면 진 다빠진다 진짜...

사람 그리고 쉽게 안변한다
조시커 06.14 07:55  
[@옹데기리기리] 안겪어봤다고 단정짓지마세요~잘살고있으니깐 여자 남자하기 나름 아니겠습니까?자신감을 갖고 이쁘고 좋은 인연 찾길 바라겠습니다~
해루다루 06.14 08:49  
[@옹데기리기리] 스크롤 배려좀

럭키포인트 49 개이득

옹데기리기리 06.14 09:39  
[@해루다루] 스크롤배려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에요...
도도맴 06.14 10:55  
[@옹데기리기리] 옹데옹 말 맞다.. 몸을 취하는 목적이 아니라 결혼이라면 진짜 배려심 없고 철 없는 사람이면 제시카 알바여도 네이버다.. 정 떨어지는 순간 모든 것이 끄읏

럭키포인트 445 개이득

아임 06.15 00:45  
[@조시커] 뭘그렇게 극단적으로 고름? 그냥 성격 괜찮고 얼굴 평범해도 좋아하면 세상에서 젤 이뻐보이는데

럭키포인트 275 개이득

첼시는흑형 06.14 07:19  
웃는게 이쁜여자가 좋다.
웃을때 억지로 웃는거같은 여자는 정이 떨어짐

럭키포인트 266 개이득

맥짱 06.14 10:01  
이쁘기한데

럭키포인트 89 개이득

즐겜유저야 06.14 10:03  
예쁘다

럭키포인트 124 개이득

개집장로 06.14 10:26  
스윙스가 욕처먹을 쓰레기인건 맞는데 둘끼리는 잘 맞나보네 ㅋㅋㅋ

럭키포인트 159 개이득

쿠팡맨 06.14 10:29  
몸매....

럭키포인트 475 개이득

시사매거진 06.14 10:53  
오연서닮았다

럭키포인트 414 개이득

nalcha 06.14 11:01  

럭키포인트 278 개이득

김정은 06.14 15:25  
사랑은 기적이다..

럭키포인트 139 개이득

나물 06.14 21:55  
e

럭키포인트 45 개이득

김떡만 06.14 23:34  
존예네 그런데 인스타 보면 진짜 웬만한 애들은 다 저렇게 똑같이 생겼냐??턱깎고 코수술해가지고 ㄹㅇ 똑같이 생김,,,

코세우는건 이해하겟는데 왜자꾸 턱을 깎는지 모르겠다,,,얼굴 작아지고 싶은 욕망때문인가,,,일본애들은 눈코 다하더라도 턱은 잘

안깎던데(야,동배우말고),,,

럭키포인트 282 개이득

성북동삐둘꾸 06.14 23:46  
뺏으까

럭키포인트 386 개이득

마요네즈 06.15 01:13  
갓윙갓 ㄷㄷㄷㄷㄷ

럭키포인트 310 개이득

거병이 06.15 03:43  
뭐지.얼굴이 다 달라,,ㅎㅎㅎㅎ,,

럭키포인트 227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