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7 Comments
정연 02.11 17:14  
사진 오른쪽 네덜란드 사람이 현 이승훈 코치 ㅋㅋ

럭키포인트 261 개꿀

노스페이스오프 02.11 17:38  
와우 ㅋㅋ 레알??
멋찐팀이네 ㅎㅎ

럭키포인트 244 개꿀

청적황먹 02.11 21:29  
그 밥데용인가 그분 아닌가?

럭키포인트 426 개꿀

LACOSTE 02.12 08:21  
밥 안데용

럭키포인트 24 개꿀

징짱 02.13 12:22  
안되겠네. Kuiaba Fried Crocodile 해야겠네

럭키포인트 419 개꿀

레드벨벳 02.15 04:17  
저거 그거 아니냐 원래 1등인 스벤 크라머가 코치 실수로 아웃 인 코스 잘 못 들어가서 실격당해서 쟤네가 원래는 은동만 따고 한명은 노메달이어야 하는데 금은동 따서 다 신난거 ㅋㅋㅋㅋ

럭키포인트 340 개꿀

지브릴 02.15 12:52  
은메달, 동메달선수가 서로 눈치 주고받더니 이승훈 목마태워줌 ㅎㅎ 아직도 기억나네 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