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Best Comment

BEST 1 EXID  
아무리 드립이라지만 대한민국 대표 MC라는 말 붙인거 겁나 꼴보기싫네
BEST 2 개주라  
아침에 라디오하던데 카~!!!!!!!!!!!악 퉷~!!~!!!!! USSR 드립  잊질 못한다.....
20 Comments
EXID 09.11 14:29  
아무리 드립이라지만 대한민국 대표 MC라는 말 붙인거 겁나 꼴보기싫네

럭키포인트 9,726 개이득

장사셧제 09.11 16:10  
[@EXID] Multi Chomusa

럭키포인트 9,118 개이득

개주라 09.11 14:30  
아침에 라디오하던데 카~!!!!!!!!!!!악 퉷~!!~!!!!! USSR 드립  잊질 못한다.....

럭키포인트 4,272 개이득

정열맨 09.11 15:39  
[@개주라] 개편하면서 그만두는가 같던데...시청률이 많이 안나오나봄

럭키포인트 11,904 개이득

[@정열맨] 미안한데 청취율 ...ㅎ

럭키포인트 10,770 개이득

정열맨 09.11 16:56  
[@생각만해도가슴이차올라온통너로] 앜...나뻐 ㅋㅋㅋ(kbs프로 말한거야 ㅋㅋㅋ정신승리)
갤럭시S10 09.11 14:30  
요즘 뭐함?

럭키포인트 13,222 개이득

Netflix 09.11 14:32  
어수선 하겠음? 한두시간 강의에 몇천씩 벌고 공중파 계속 고정박는데 ㅋㅋㅋ
해피데이지 아주

럭키포인트 17,133 개이득

Diablo 09.11 14:35  
앞으로 더 해먹을 생각에 싱글벙글

럭키포인트 4,596 개이득

국비인 09.11 14:44  
얘 이번정권들어서 진짜 10억은 손쉽게벌었을거다 ㅋㅋㅋ

럭키포인트 19,833 개이득

여린심장 09.11 14:47  
[@국비인] 10억만? 앞으로 더 벌거 같은데 ㅋㅋ 조국 사건 조용해지면 또 나타나서 주절주절 할거임

럭키포인트 643 개이득

stork 09.11 14:54  
얼굴만 봐도 꼴뵈기 싫음... 위선자의 끝

럭키포인트 5,018 개이득

제임스본드 09.11 15:08  
얼굴이 솔지기 10창 저런게 티비에나오다니 개집형들도 다가능할듯

럭키포인트 15,810 개이득

귀리부인 09.11 15:12  
그럼 취업 잘되는 사회를 만들던가!!!!

럭키포인트 13,194 개이득

호또 09.11 15:17  
[@귀리부인] 쟤는 이번정권에서 취업잘되가지구

럭키포인트 8,763 개이득

불닭치즈볶음 09.11 15:28  
대표 MC라니

럭키포인트 12,490 개이득

코딱지 09.11 15:42  
블랙리스트 피해자라고 존나게 떠들어대다가
정작 자기는 화이트리스트로 개꿀 빨면서 진보진영 문제에 대해서는 아가리 용접하고 다니시는 그분아니야?

럭키포인트 485 개이득

애니멀사운드 09.11 16:33  
ㅋㅋㅋ흐름에 편승해 돈이 미친...

럭키포인트 8,434 개이득

남근석 09.11 16:37  
토나오는 새끼

럭키포인트 272 개이득

다예 09.11 18:40  
모자이크안함?

럭키포인트 18,055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