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피부과... 무슨 레이저 아프대서 얼마나 아프겟어햇는데

JLp647A3 17 550 0 0
씨 발 뒤질뻔햇다
진짜 중간에 그만해주세요가 혀끝에 걸렷는데 쪽팔려서 참앗다 와

근데 씨 발 한번 더한다구 기다리래 아 좆됏다

다음글 : 가지마!
17 Comments
LiIcq4YP 03.15 16:05  
그래도 효과 만빵이라며

럭키포인트 1,592 개이득

JLp647A3 03.15 16:06  
[@LiIcq4YP] 모르겠어 집에갈래시발 ㅜㅠㅠㅠㅠㅠㅠ 간호순누나가 아프죠 이러길래 참다가 네ㅡㅠㅠㅜㅠㅜㅜ 햇다 나이 이렇게먹고

럭키포인트 1,761 개이득

X0b8lNws 03.15 16: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223 개이득

8YOrzz0v 03.15 16:15  
생각보다 존나 아픔 ㅋㅋ

럭키포인트 1,688 개이득

JLp647A3 03.15 16:31  
[@8YOrzz0v] 시발... 여자들 대단하다
vEUiwRSC 03.15 16:23  
몰라 안해밯어 ㅡ.ㅡ

럭키포인트 1,159 개이득

JLp647A3 03.15 16:31  
[@vEUiwRSC] 무바라 디진다카이ㅡ.ㅡ
LjNf9QTc 03.15 16:35  
왁싱도 해보고 고통수치 표현좀

럭키포인트 2,198 개이득

lI7bPzzQ 03.15 16:35  
그게 먼데ㅡ.ㅡ

럭키포인트 1,955 개이득

6I1F4Lux 03.15 16:44  
나도 해봤는데 진짜 개 아픔 호치케스로 얼굴 박는 느낌임

럭키포인트 2,378 개이득

8TWLn1RA 03.15 16:52  
머때문에함?

럭키포인트 1,593 개이득

Rskno4Nd 03.15 17:31  
불에 달군 바늘 옆면 순간적으로 대었다 땠다 하는 느낌
기분 더럽게 아프더라
딸기코 돼서 6번 맞았는데 아프기만 하고 낫지도 않고 개같네

럭키포인트 1,862 개이득

I5CG8f4Y 03.15 17: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582 개이득

K1EfhTfg 03.15 18:08  
얼마짜리야?

럭키포인트 1,414 개이득

JLp647A3 03.15 18:09  
[@K1EfhTfg] 3주에 세번 오라고하는데 레이저는 오늘 두번이 끝이라는데 40만원 주라드라
xOIenCh6 03.15 19:25  
ㅋㅋㅋ눈물 찔끔난다 존나아픔

럭키포인트 1,601 개이득

GmIMafFy 03.15 19:54  
우리동네 10번 케어에 70만원이라던데..
여드름 때문에 받을카했는데 약 꾸준히 먹으니 깨끗해짐ㅋㅋㅋ  친구  받아봤는데 거기가 지옥이라하더만..

럭키포인트 1,658 개이득

제목